NO.1: 수원 삼성 블루윙즈 대 수원 fc 타임라인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일본인 여행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한국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항공 방한상품이 최초 출시됐다.
한국관광공사는 일본 대형 여행사 HIS와 함께 반려견 동반 방한 여행상품 '왕!코리아(ワン!KOREA) 인 부산 4일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후쿠오카에서 항공을 이용해 부산에 도착하는 최초의 반려견 동반 방한 상품으로,수원 삼성 블루윙즈 대 수원 fc 타임라인오는 11월까지 모두 7차례 운영된다.관광객과 반려견은 3박4일 동안 감천문화마을,수원 삼성 블루윙즈 대 수원 fc 타임라인블루라인파크,수원 삼성 블루윙즈 대 수원 fc 타임라인해동용궁사 등 부산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다.첫 단체는 오는 8월23일에 입국할 예정이다.
공사는 지난해 후쿠오카에서 부산간 여객선을 이용해 반려견 동반 시범상품을 운영했으나 이동시간에 비해 짧은 현지 체류기간으로 아쉬움을 남겼다.이번 상품은 하늘길을 이용해 현지 체류기간을 2박에서 3박으로 늘렸다.반려견 전용 호텔에 투숙하고 전용 버스로 이동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광공사 홍성기 후쿠오카지사장은 "일본 내에서도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 증가세가 지속되고 있고 일반 여행상품에 비해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부가가치도 높다"며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 목적지로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현지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 대 수원 fc 타임라인
:전임 정권에서 코로나19 사태와 무역 갈등 등으로 냉각기를 가졌으나 2022년 5월 앨버니지 총리 취임 이후 ‘해빙 무드’에 들어갔다는 분석이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 대 수원 fc 타임라인,미 상원은 600억달러 지원안을 통과시켰지만 하원은 불법 이민 단속, 멕시코 국경 경비 강화 등이 선행돼야 한다며 어깃장을 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