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2등

토트넘 맨시티 경기 - 랭킹콘com

NO.1: 토트넘 맨시티 경기

NO.2: 토트넘 맨시티 경기 결과

NO.3: 토트넘 맨시티 경기 일정

NO.4: 토트넘 맨시티 경기보기

NO.5: 토트넘 맨시티 경기 중계

NO.6: 토트넘 맨시티 경기시간

NO.7: 토트넘 맨시티 경기 하이라이트

NO.8: 토트넘 맨시티 경기 연기

NO.9: 토트넘 맨시티 경기장

NO.10: 토트넘 대 맨시티 경기

해병대 출신 방송인 김흥국 씨가 집회에 참석해 "좌파해병이 있다는 것을 이번에 알았다"고 발언해 논란이 되고 있다.

김흥국 씨는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 앞에서 열린 '해병대 특검 반대 국민대회'에 참석해 "해병대가 한 목소리가 되어 우리가 지켜나가야 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해병대를 정치에 이용하다보니 전국의 많은 해병대 선후배들이 여기 여의도에 온 것으로 안다"면서 "나도 앞장서고 싶지만,토트넘 맨시티 경기생계가 있다.무대에 서면 좌파에서 매일 공격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거기에 가장 가슴 아픈게 해병대에 가짜 해병이 있고,토트넘 맨시티 경기좌파 해병이 있는 걸 이번에 알았다"고 덧붙였다.

그는 "해병대는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 존재하는 군대로 평생을 살아왔다"며 "어떻게 채상병 사건으로 전국 해병대 가족이 비참하게 생활할 수 있는가"라며 "죽은 채 해병의 부모님이야 나도 마음이 아픈 상황이나 이렇게 오래 질질 끌며 해병대 선후배들이 열심히 나라를 위해 사는데 언제까지 들이댈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그는 " 오늘부터 해병대 선후배들은 해병대를 우습게 보고 막말하는 정치인을 가만히 두면 안 된다"면서 "더는 들이대면 안 될 거 같다.준비한 분들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발언을 마쳤다.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이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2024 총선 지원 연예인 자원봉사단 간담회에서 가수 김흥국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연합뉴스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이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2024 총선 지원 연예인 자원봉사단 간담회에서 가수 김흥국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연합뉴스

토트넘 맨시티 경기보기

:또 800병상 규모의 송도세브란스병원(2022년 12월 착공·2026년 12월 개원 예정)이 도보권에 들어설 예정이다.

토트넘 맨시티 경기,그러면서 이는 여성들이 공직 도전을 주저하게 하는 이른바 '칠링 이팩트'(chilling effect)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