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가토 슬롯

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

NO.1: 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 경기

NO.2: 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 대 세파한 순위

NO.3: 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 대 풀라드 fc 통계

NO.4: 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

 9일‘피식대학’유튜브 채널에는‘앤더슨 팩에게 브루노 마스 번호를 묻다’라는 제목의‘피식쇼’영상이 올라왔다.[사진 출처 = 유튜브‘피식대학’갈무리]
9일‘피식대학’유튜브 채널에는‘앤더슨 팩에게 브루노 마스 번호를 묻다’라는 제목의‘피식쇼’영상이 올라왔다.[사진 출처 = 유튜브‘피식대학’갈무리]지역 비하 논란으로 자숙했던 유튜브 채널‘피식대학’이 약 2개월 만에 복귀를 알렸다.별다른 추가 사과 없이 재개된 활동 속,추락한 민심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9일‘피식대학’유튜브 채널에는‘앤더슨 팩에게 브루노 마스 번호를 묻다’라는 제목의‘피식쇼’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5월12일 공개한‘현우진에게 방송에 나가니 노래를 부를지 주접을 떨지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 이후 약 2개월 만의 업로드다.

이들은 영상을 시작하기에 앞서 하반기에 새롭게 공개할‘2024년 피식대학’신규 콘텐츠 계획도 밝혔다.자숙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활동 재개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피식대학의 복귀를 두고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복귀 영상엔‘돌아와서 기쁘다‘주말에 심심했는데 잘됐다‘계속 초심 잃지 말길‘이제 실수하지 말자‘기다린 보람이 있다’등의 댓글이 달렸다.

 피식대학이 지역비하 논란을 산 영상‘경상도에서 가장 작은 도시 영양에 왔쓰유예.[사진 출처 = 유튜브‘피식대학’갈무리]
피식대학이 지역비하 논란을 산 영상‘경상도에서 가장 작은 도시 영양에 왔쓰유예.[사진 출처 = 유튜브‘피식대학’갈무리]
앞서 피식대학은 지난 5월11일 공개한‘메이드 인 경상도’시리즈‘경상도에서 가장 작은 도시 영양에 왔쓰유예’라는 영상으로 지역 비하 논란을 산 바 있다.

해당 논란의 여파로‘피식대학’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기존 318만명에서 10일 오전 기준 292만명으로,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26만명가량이 이탈했다.

당시 영상은 경상도 지역 곳곳을 여행하고 돌아다니며 소개하는 내용의 취지로 제작됐다.

그러나 출연진(개그맨 이용주·정재형·김민수)이 영양에서 “이런 지역 들어본 적 있냐.여기 중국 아니냐”라고 하거나,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영양의 특산품 블루베리 젤리를 맛보며 “젤리가 할매 맛이다.할머니 살을 뜯는 것 같다” 등의 무례한 발언들을 쏟아냈다.

이 밖에도 “공무원인데 여기 발령받으면…여기까지 하겠다” “강이 위에서 볼 땐 예뻤는데 밑에서 보니까 똥물” 등 지역 비하성 발언도 거리낌 없이 영상에 등장했다.

영상을 접한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들의 발언이 지나치다며 질책했고,오도창 영양군수까지 나서서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비판이 거세지자 피식대학 측은 영상을 게시한 지 일주일 만에 유튜브 커뮤니티에 사과문을 올려 해명에 나섰다.현재 해당 영상은 비공개 처리됐다.

피식대학 측은 피해 상점을 직접 방문해 업주들에게 사과했으며 추후 발생할 피해들을 지속해서 확인,수습하기로 했다.또 영양 지역 주민 및 공직자들에게도 사과했다.이후 영양군수는 피식대학 측을 용서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 대 풀라드 fc 통계

:중국 외교부는 또 “중국과 러시아의 기업은 정상적인 교류와 협력을 수행하며 제3자를 겨냥하지 않는다”면서 “이에 따라 제3자로부터 간섭이나 영향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사나트 나프트 아바단 fc,이는 사상 최고치에 근접한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