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
앞으로 우체국에서 현금,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카드가 없어도 휴대폰만 있으면 우편요금을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조해근)는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1일부터 우체국 창구 이용고객이 카카오페이로 우편요금을 결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기존에는 현금과 신용카드,우체국페이,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휴대폰 소액결제 등으로 우편요금 결제가 가능했으나,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카카오페이 간편결제가 추가됐다.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는 카카오톡 혹은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카카오페이 머니 혹은 카카오페이 앱에 미리 등록해둔 신용카드,체크카드로 결제가 이뤄진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디지털 기기 사용에 익숙한 MZ,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알파 세대를 중심으로 모바일 결제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간편결제서비스에 익숙한 젊은 세대가 편리하게 우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
:2000년 의약분업 파동시 집단폐업과 휴업을 주도한 김재정 전 대한의사협회 회장은 업무방해 혐의 등으로 대법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확정판결받고 2006년 의사면허가 취소됐다.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글로벌 가상자산 시황 중계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2일(한국시간) 오전 11시50분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전날 대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