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초범 기소유예

【주짓수 기무라】- 해리포터 레고

NO.1: 주짓수 기무라

NO.2: 주짓수 기무라 디시


▲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관련 영상 게시한 유튜브 채널

20년 전 발생한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이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시 화제를 모으며 시민 공분을 사는 가운데 한 유튜브 채널이 가해자로 지목된 세 번째 남성의 신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남성은 다니던 대기업에서 임시 발령 조치를 받았습니다.

오늘(6일) 언론사 취재를 종합하면 한 유튜브 채널은 '밀양 세 번째 공개 가해자 ○○○ 호의호식하며 잘살고 있었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영상에는 가해자로 지목된 A 씨 이름과 얼굴,주짓수 기무라출신 학교,직장 등이 구체적으로 담겼습니다.

이 영상은 조회 수가 하루 만에 54만 회를 기록하고 댓글도 수천 개가 달렸습니다.

이 같은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타고 번지자 A 씨가 다니는 대기업은 A 씨를 임시 발령 조치했습니다.

해당 기업 측은 "A 씨가 재직 중인 것이 맞다"면서 "현재 업무를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판단해 임시 발령조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법적 절차에 따라 조사 중이며 사실관계에 따라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관련 영상 게시한 유튜브 채널 (사진=유튜브 캡처,연합뉴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관련 영상 게시한 유튜브 채널 (사진=유튜브 캡처,주짓수 기무라연합뉴스)

앞서 다른 유튜브 채널은 다른 두 명의 가해자 신상을 먼저 공개했습니다.

앞서 공개된 두 명의 가해자 중 한명이 근무했던 곳으로 알려진 경북 청도의 한 식당은 식당을 철거하면서 사과문을 내걸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식당을 철거하는 장면과 식당 앞에 내걸린 사과문 사진 등이 올라왔습니다.

사과문에는 "먼저 잘못된 직원(○○○군은 저희 조카가 맞습니다) 채용으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면서 "무허가 건물에서 영업한 부분에 대해서도 죄송하게 생각하며 법적인 조치에 따르겠다"고 적었습니다.

또 다른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도 직장에서 해고 조처됐습니다.

해당 남성은 사건 후 개명하고 수입차 딜러사의 전시장에서 근무해왔고,주짓수 기무라이 회사는 전날 SNS를 통해 B 씨를 해고했다는 입장문을 냈습니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은 2004년 12월 밀양지역 고교생 44명이 울산 여중생 1명을 밀양으로 꾀어내 1년간 지속적으로 성폭행한 사건으로 당시 사건을 수사한 울산지검은 가해자 중 10명(구속 7명,불구속 3명)을 기소했습니다.

20명은 소년원으로 보내졌습니다.

나머지 가해자에 대해서는 피해자와 합의했거나 고소장에 포함되지 않아 '공소권 없음' 결정이 났습니다.

(사진=유튜브 캡처,연합뉴스)

주짓수 기무라

:[한장운동법] 등 교정 운동① 사진=헬스조선 DB오랜만에 키를 재면, 있었던 키가 없어지곤 한다.

주짓수 기무라,■ AI 폰 자신감 얻은 삼성, AI PC로 분위기 이어가나 삼성전자는 AI P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