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올해 아시안컵

유로2024 공인구|【버팔로 골드 슬롯 머신 무료 플레이】

NO.1: 유로2024 공인구

모델료 중 1억원 초등탁구연맹에 기부

빙그레가 대표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모델로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

신 선수는 지난 프랑스 파리 올림픽에서 경기 중 바나나를 먹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온라인에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신 선수의 발탁을 기대하는 의견이 다수 올라오기도 했다.빙그레는 올림픽 폐막 직후 신 선수 측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신 선수는 광고 모델료 중 1억원을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기부했다.16일 오전 신 선수와 심은석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 회장,양혜진 빙그레 마케팅담당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신 선수 측은 한국 탁구의 발전을 위해 빙그레와 함께 기부를 진행하기를 희망했다.빙그레는 신 선수의 뜻에 동참하기 위해 연맹과 지원 방안을 협의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 선수가 올림픽 기간동안 보여준 활기찬 모습과 눈부신 성과에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많은 응원이 됐다"며 "신 선수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바나나맛우유의 이미지에 잘 부합하기 때문에 모델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 선수는 어린 시절 '탁구 신동'으로 불리며 두각을 나타냈고 최연소 국가 대표팀 발탁,아시안 게임 금메달 획득 등 활약을 보여왔다.이번 파리 올림픽에 혼합복식,유로2024 공인구단식,유로2024 공인구단체전에 출전해 전 종목에서 4강 진출에 성공했으며 혼합복식과 단체전 종목에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대한민국 탁구 대표팀 신유빈 선수가 지난 2일 오후(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사우스 파리 아레나 4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준결승 중국 첸멍 선수와의 경기에 앞서 바나나를 먹고 있다./사진=뉴
대한민국 탁구 대표팀 신유빈 선수가 지난 2일 오후(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사우스 파리 아레나 4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준결승 중국 첸멍 선수와의 경기에 앞서 바나나를 먹고 있다./사진=뉴스1


유로2024 공인구

:아무도 없었고, 비상계단 쪽에 불이 켜져 있었다.

유로2024 공인구,경선 중인 현역 의원 3명이 모두 패배하고, 공천을 받은 신인들이 전원 22대 국회에 입성한다고 해도 TK 초선 의원은 최대 10명(40%)으로 21대 총선에 비해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