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다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5일까지 소상공인 결합 상품 프로모션
에어드레스 등 30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KT가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으랏차차 패키지’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강화한 소상공인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으랏차차 페스티벌’을 개최했다.이 행사는 매장의 광고를 제작해 홍보를 돕는‘으랏차차 매장 홍보 프로젝트’와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하는 프로모션 등으로 구성했다.
KT는 신청 매장의 희망과 사연 등을 검토해 총 7개 점포를 선정해서 약 15초 내외 매장 광고를 제작해 주고 특정 지역에만 광고할 수 있는‘지역광고’시간에 지니 TV 큐톤 광고의 송출을 지원해 줄 계획이다.
또한,추첨을 통해 에어드레서(1명),삼성 무선 청소기(2명),식자재몰 상품권(7명),네다십보드형 매장 입간판(40명)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하이오더 신규 가입 후 으랏차차 패키지 결합 할인을 신청한 후 KT 공식 홈페이지인 KT닷컴에서 응모할 수 있다.
KT는 지난달 으랏차차 패키지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광고에는 배우 혜리가‘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방법이 KT에는 있다’라는 주요 메시지를 힘차고 경쾌하게 전달하는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아도 KT 테이블 오더 서비스인 하이오더와 인공지능(AI) 로봇을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는‘으랏차차 DX 패키지’를 출시했다.
으랏차차 패키지는 소상공인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전화,모바일,네다십TV 등의 기본 통신 상품 외에도 KT가 직접 운영하는 테이블 오더 사업인 하이오더,네다십AI로봇,기가아이즈(CCTV) 등의 매장 솔루션 중 필요한 것만 골라서 할인받는 소상공인 고객에 특화된 결합 상품이다.
이창건 KT 소상공인사업담당 상무는 “더 많은 소상공인이 KT를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은 높이고 어려운 경제 환경을 극복해 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T가 제공하는 소상공인에 특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비용 부담 없이 더 편리하게 고객을 응대하며 매출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