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게임 야구 한일전
NO.2: 아시안게임 야구 한일전 일정
NO.3: 아시안게임 야구 한일전 결과
해경 안전조치
속초해양경찰서에 따르면 14일 낮 12시 30분쯤 강원 고성군 오호항 동방 약 6.2㎞(3.4해리) 해상에서 조업 중이던 4.53t급 어선에서 상어 혼획 신고가 들어왔다.
혼획된 상어는 길이 약 1m,아시안게임 한일전 야구둘레 약 42㎝,아시안게임 한일전 야구무게 약 7.5㎏의 새끼 청상아리로 확인됐다.
작살 등 불법 어구에 의한 포획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속초해경은 지방자치단체와 소방 당국에 상어 혼획 사실을 알리고 해수욕장 이용객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해상순찰을 늘리는 등 조치했다.
속초 해경은 "수중레저사업자 및 서핑업체들에게 상어 혼획을 알리고 안전 활동을 당부한다는 대국민 알림 문자를 전송했다"고 밝혔다.
올해 속초해경에 접수된 상어 혼획 건수는 총 2건이다.
수온 상승으로 국내에서도 상어 출몰이 잦아지고 있어 안전 유의가 당부 된다.
지난 2022년 상어 신고 건수는 1건에 불과했지만,아시안게임 한일전 야구지난해 동해안(강원 고성∼경북 포항)에서는 대형 상어가 잡히거나 발견됐다는 신고가 29건이나 들어왔었다.
이우수 속초해양경찰서장은 "바다에서 상어 등 위험한 생물을 발견했을 경우 지체 없이 해경으로 신고해달라"고 말했다.
아시안게임 야구 한일전 결과
:그러면서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가 오후 2시에 열리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오늘 오후 중앙당 공관위에서 논의도 되기 전에 재심 신청의 결과가 나온 상황을 제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고 토로했습니다.
아시안게임 한일전 야구,정 부회장은 신입사원들에게 사원증을 걸어주고 단체사진 촬영에도 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