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네오스타 토토

【유럽 테러】- 기업 슬로건

NO.1: 유럽 테러

NO.2: 유럽 테러 사건

NO.3: 유럽 난민 테러

NO.4: 유럽 이슬람 테러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14일 도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내달 하순 치러지는 자민당 총재 선거에 불출마한다고 밝히고 있다.ⓒ AFP/연합뉴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14일 도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내달 하순 치러지는 자민당 총재 선거에 불출마한다고 밝히고 있다.ⓒ AFP/연합뉴스[데일리안 = 김상도 기자]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14일 불출마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히면서 차기 총재 자리를 놓고 자민당내 경쟁이 본격화할 전망이다.총재 선거에는 이시바 시게루 전 자민당 간사장을 비롯해 고노 다로 디지털상,모테기 도시미쓰 자민당 간사장,유럽 테러다카이치 사나에 경제안보담당상 등이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지난달 말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이시바 전 간사장은 자민당 지지층을 대상으로 차기 총리감을 묻는 질문에 20%의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그 뒤를 고이즈미 신지로 전 환경상(18%)와 다카이치 경제안보담당상(13%),고노 디지털상(8%),가미카와 요코 외무상(5%),모테기 간사장(3%),유럽 테러하야시 요시마사 관방상(2%) 등이 이었다.

이시바 전 간사장은 2008년과 2012년,2018년,유럽 테러2020년 등 모두 네 차례에 걸쳐 총재 선거에 출마한 이력이 있다.2012년과 2018년에는 아베 신조 전 총리와 맞섰고 2020년에는 스가 요시히데 전 총리,기시다 총리와 경쟁했으나 후보 3명 중 3위를 기록했다.

후보군 중 가장 먼저출사표를 먼저 던진 건 고노 디지털상이다.교도통신은 고노 디지털상이 자신이 속한 '아소파' 수장이자 '킹메이커'로 불리는 아소 다로 부총재에게 경선 출마 의사를 밝혔다고 이날 전했다.고노는 정치 명문가 출신의 세습 정치인이다.부친인 고노 요헤이는 1993년 내각관방장관일 때 일본 정부 최초로 일본군의 위안부 관여를 인정한 '고노 담화'를 발표했다.

자민당 총재 선거는 오는 9월 20~29일 사이에 치러진다.자민당 선거관리위원회가 오는 20일 회의를 열어 정확한 날짜를 확정지을 예정이다.

유럽 이슬람 테러

:2022년 하반기부터는 미국·일본·호주를 포함한 해외 13개국에서 역직구 형태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1500여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무신사 글로벌’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유럽 테러,중국이 대만을 강하게 비난하고 나서면서, 양안 관계에 돌발 변수가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