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스날 fc
NO.2: 아스널 fc 대 리버풀 fc 라인업
NO.3: 아스널 fc 대 노팅엄 포리스트 라인업
NO.4: 아스널 fc 대 리버풀 fc 통계
NO.5: 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
NO.6: 아스널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NO.7: 아스널 fc 대 샤흐타르 라인업
NO.8: 아스널 fc 대 맨유 경기
NO.9: 아스널 fc 대 볼턴 원더러스 fc 라인업
NO.10: 아스널 fc 대 리버풀 fc
경찰이 부동산 앱을 통해 전셋집을 내놓는 임대인에게 방을 구한다며 접근한 뒤 코인 사기를 벌인 피의자를 추적 중입니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부동산 앱에 전셋집 매물을 올렸다가 연락해 온 불상의 여성에게 6억 원대 코인 사기를 당한 60대 남성 피해자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자신을 '미아'라는 외국인으로 소개한 여성은 전세를 얻겠다며 피해자에게 접근해 한 달 가까이 대화를 이어가며 친분을 쌓은 뒤 '원코인'이라는 곳에 투자를 권유했습니다.
자신도 단기 투자로 하루 15% 이상 수익을 내고 있다고 말했고,아스널 fc150만 원 소액 투자를 해 실제로 170만 원을 돌려받은 남성은 이후 10여 일 동안 6억 3천만 원을 투자했습니다.
하지만 원코인 홈페이지에는 투자 금액이 수치로는 표시되지만 인출은 되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채고 경찰에 여성을 고소했습니다.
경찰은 피해자가 투자할 때 받았던 계좌 등을 추적하고 있지만,아스널 fc아직 피의자의 신원을 특정하지 못했습니다.
아스널 fc 대 노팅엄 포리스트 라인업
:최근 불거진 '전공의 블랙리스트 문건' 의혹에 대해선 "만약 사실이라면 있을 수 없는, 논의돼서는 안 될 일"이라고 했습니다.
아스널 fc,과방위에 내정된 민주당 고민정·김우영·김현·노종면·이정헌·이훈기·정동영·조인철·최민희·황정아 의원은 4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 정부의 자국 기업 보호 촉구 및 일본의 라인 강탈 야욕 규탄을 위한 결의안’을 발의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