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라이브
NO.2: epl 라이브 중계
NO.3: epl 라이브 스트리밍
NO.4: epl 라이브 보는법
NO.5: epl 라이브스코어
협력사 ESG 지원사업 참여 협약 체결…컨설팅 지원 등 실시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동반성장위원회는 한국공항공사와 협력사 ESG 경영 지원을 통해 국내 항공산업 발전을 이끌기 위해 손 잡았다고 9일 밝혔다.
동반위와 한국공항공사는 이날 2024년도‘협력사 ESG 지원사업’참여 협약을 체결한다.
한국공항공사는 우리나라 14개 지방공항을 통합 건설,epl 라이브관리,epl 라이브운영하며 항공산업의 육성·지원을 위한 사업을 수행하는 공항운영 전문 공공기관이다.
2008년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한 이후 ESG 경영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협력사와의 자발적 동반성장을 강조하고 공급망 ESG 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협력사 ESG 지원사업에 참여한 한국공항공사는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고 협력사들이 ESG 경영 도입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ESG 교육·진단·현장실사(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그린 Value-Chain을 강화하고 협력사들이 지속 가능한 경영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CEO 및 실무자 대상의 ESG 경영 내재화 교육 △ESG 경영 심층진단 및 컨설팅 △자가진단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이 밖에도 환경보호와 순환경제를 실천하는 모범사례로 평가 받는‘김포공항 폐아스콘 자원순환사업’의 전국공항 확대 등 순환경제를 위한 ESG 경영활동을 지속 실천할 예정이다.
오영교 동반위 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항공산업 분야의 중소기업들이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