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순위
음주운전으로 의심되는 사고를 낸 뒤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하고 음주 측정 거부까지 한 현직 경찰관이 경찰 수사를 받습니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측정거부) 혐의로 인천 남동경찰서 소속 A 경위를 입건했습니다.
A 경위는 지난달 29일 밤 9시쯤 인천 서구 청라동의 한 교차로에서 승용차를 몰다 교통섬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자신이 운전자라고 주장한 A 경위의 일행인 B 씨를 상대로 음주 측정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B 씨는 음주 측정 직후 “운전을 한 사람은 A 경위다”라는 취지로 진술을 번복했습니다.
이에 경찰은 A 경위에게 음주 측정을 요구했지만,A 경위는 이를 거부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사고 당시 차 안에는 A 경위 혼자였다”면서 “조만간 A 경위를 불러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수채널 추가
▷ 네이버,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수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순위
:그는 "컬럼비아대 출신이라는 낙인을 그들(회사)이 생각하지 않는다고 여긴다면 거짓말일 것"이라며 "회사 정책에 명시돼 있지 않더라도 취업 지원자들이 힘겹게 싸우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수,오민주기자 수원 화홍병원이 내부 공사를 이유로 투석 환자에게 인공신장실 운영 중단을 일방적으로 통보한(경기일보 28일자 6면)가운데 공사 이유가 ‘정수 시설 누수’로 밝혀졌지만 정작 담당 간호사들조차 이 같은 사실을 모르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나 폐쇄 원인에 대해 의혹이 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