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케이블 파워볼
NO.2: 케이블 포설 파워볼
내일(1일)은 전국이 곳곳에 비가 내리겠다.
주말 장맛비가 쏟아진 남해안과 제주도에는 비가 이어지다 남해안은 새벽에 그치겠으나 늦은 오후부터 다시 비가 시작되겠다.늦은 밤부터는 그 밖의 전남권과 경남권으로 확대되겠다.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30∼80㎜(많은 곳 중산간,케이블 파워볼산지 120㎜ 이상),케이블 파워볼전남 남해안,케이블 파워볼경남 남해안 20∼60㎜,케이블 파워볼광주·전남(전남 남해안 제외),부산·울산·경남내륙 5∼10㎜다.
늦은 오후부터 저녁 사이 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에는 대기불안정으로 5∼20㎜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20∼24도,케이블 파워볼낮 최고기온은 26∼32도로 예보됐다.
중부지방과 경상권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최고 체감온도가 31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전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남해상과 동해남부남쪽해상,케이블 파워볼제주도 해상을 중심으로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해상 안전사고에 주의해야 한다.
(사진=연합뉴스)
케이블 파워볼
:트와이스가 최근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미국의 팬덤이 넓어지고 있으나 신규 지적재산권(IP)이 부재가 아쉽다는 평가다.
케이블 파워볼,'이통사 2위' 자리를 놓고 다툼을 벌이는 KT와 LG유플러스는 지난해 9월 LG유플러스가 처음으로 휴대폰, 태블릿PC, 웨어러블, 사물지능통신 합산 기준으로 2위가 됐다고 강조하며 앙사는 신경전을 벌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