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밸런스작업

르네디종 홀그레인|【타예레스】

NO.1: 르네디종 홀그레인 머스타드

NO.2: 르네디종 홀그레인

[이데일리 박민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이혼소송 변호인단에 홍승면(사법연수원 18기) 전 서울고법 부장판사가 합류한다.

홍승면 전 부장판사.5일 법조계에 따르면 홍 전 부장판사는 이날 최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소송 상고심을 담당하는서울고법 가사2부(부장판사 김시철 김옥곤 이동현)에 소송위임장을 제출했다.홍 전 부장판사는 지난 2월 법관 정기인사 때 퇴직한 뒤 5월에 변호사 개업을 했다.

홍 전 부장판사는 판사 시절 대법원 선임재판연구관,대법원 수석재판연구관,법원행정처 실장을 역임하는 등 손꼽히는‘엘리트 법관’으로 평가받았다.홍 전 부장판사는 1983년 대입 학력고사에서 수석을 차지해 서울대 법대에 입학했고,대학 재학 중 사법시험에 합격했다.

홍 전 부장판사는 판사 임관 뒤 각급 법원에서 주요 재판 업무를 담당했고,법원행정처에서 인사제도연구담당관,르네디종 홀그레인사법지원실장 등도 지냈다.특히 사법행정과 법리에 밝아 수년간 대법관 후보로 꼽힌 바 있다.

앞서 항소심 재판부는 지난 5월 30일 최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은 이혼하고,르네디종 홀그레인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 3808억 원과 위자료 20억 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이에 최 회장 측은 상고했다.최 회장측은 지난달 17일 기자회견을 열고 재산분할과 위자료의 판단 근거가 된 SK 주식에 대한 최 회장 부자의 기여 정도를 판단한 항소심 재판부의 계산에 치명적 오류가 있다며 상고의 뜻을 밝혔다.

르네디종 홀그레인 머스타드

:메인 섹션에는 가고시안과 하우저앤드워스, 리슨 갤러리, 페이스 갤러리, 타데우스 로팍, 스푸르스 마거스, 화이트큐브, 데이비드 즈워너 등 유명 갤러리를 비롯해 80여개 갤러리가 참여합니다.

르네디종 홀그레인,결국 이천수, 심하은은 상담을 위해 성형외과를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