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카드 게임

로또 저주 - 국가대표 야구 유니폼

NO.1: 로또 저주

NO.2: 로또 의 저주

NYTR "바이든,로또 저주측근에 수일내 대중 설득 실패시 재선 포기 가능성 언급" 보도
백악관 "코멘트할 7분 줬다면 '완전한 거짓'이라 말했을 것" 일축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2024.07.02 ⓒ AFP=뉴스1 ⓒ News1 조유리 기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2024.07.02 ⓒ AFP=뉴스1 ⓒ News1 조유리 기자

(워싱턴·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김현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오는 11월 대선까지 완주해도 괜찮을지와 관련해 핵심 측근에게 고민을 털어놨다고 뉴욕타임스(NYT)가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그러나 백악관은 NYT 보도에 대해 "완전한 거짓"이라고 즉각 부인했다.

NYT는 익명을 요구한 바이든 대통령의 핵심 측근을 인용,대통령이 지난달 27일 CNN TV 토론에서 참담한 패배를 떠안은 뒤 심각한 고민에 빠졌다는 첫 신호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TV 토론 이후 한 핵심 측근에게 "향후 수일 내에 대통령직에 나설 수 있음을 대중들에게 납득시킬 수 없다면 대선 후보직을 구해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는 게 NYT의 보도 내용이다.

다만 이 인물은 바이든 대통령이 재선 도전에 여전히 의지를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당장 오는 5일 ABC뉴스 인터뷰와 펜실베이니아 및 위스콘신 유세 등 남은 일정을 성공적으로 소화해 내야 한다는 과제를 안고 있다.

그의 측근은 "바이든 대통령이 (토론 때 보였던) 모습을 더 반복한다면 우리의 입지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NYT는 바이든 대통령이 앞으로 4년의 임기를 더 수행할 수 있을지,로또 저주후보로서 끝까지 선거운동을 완주할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짚었다.

익명을 요구한 바이든 대통령의 또 다른 고위 고문은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이 직면한 정치적 도전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바이든 캠프 관계자들은 여론조사 결과를 초조하게 지켜보고 있다.3일 발표된 CBS 방송 여론조사에서는 50% 대 48%,격전지에서는 51% 대 48%로 바이든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백악관은 NYT의 보도에 대해 일축했다.

앤드루 베이츠 백악관 부대변인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그 주장은 완전히 거짓"이라며 "NYT가 우리에게 (보도 내용에 대해) 코멘트할 7분 이상의 시간을 줬더라면 우리는 그렇게(완전한 거짓이라고) 말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바이든 대통령은 민주당 내 선출직 정치인들에게 천천히 손을 내밀고 있으며,로또 저주이날 오후 민주당 주지사들과 회의를 가질 예정이라고 NYT는 전했다.

로또 저주

:억대연봉 2년새 40만명 늘때… 자영업자 年소득은 5% 줄어팬데믹이 부른 소득 양극화대기업-IT업계 임금 큰폭 올라자영업, 규모 커졌지만 소득은 감소국내 한 반도체 대기업에 다니는 박병철(가명·35) 씨는 2020년 9000만 원 안팎이던 연봉이 2021년 이후 1억1000만 원을 넘겼다.

로또 저주,정근화 교수는 “오히려 뇌경색 증상이 가벼울수록 병원 방문까지 소요 시간이 길었다는 것은 뇌졸중에 대한 인지도가 아직까지 낮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