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장거리 무선 양자암호통신·하이브리드형 솔루션 소개KT(대표 김영섭)는 '퀀텀코리아 2024'에 참여해 양자암호통신기술들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퀀텀코리아 2024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양자 기술 관련 행사다.25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KT 전시 주제는 'The Key to Future,아시안컵 협회Quantum(미래의 열쇠,아시안컵 협회퀀텀)'이다.전시관에는 △유/무선 양자암호 통신 솔루션 △하이브리드 양자암호통신 솔루션 △양자암호통신 상용서비스 사례 등 KT가 주도하는 양자암호통신 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KT 전시관 입구에는 국내 최장거리 무선QKD(양자키분배)시스템과 시연 내용이 전시된다.KT는 독자 개발한 무선 QKD를 이용해 2022년 1km,아시안컵 협회2023년 2km 구간에서 무선 양자암호를 성공했다.국내 최장거리인 10km 전송기술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전시관 중앙에는 물리적 회선의 도청시도를 원천 차단하는 양자키분배(QKD) 기술과 양자컴퓨터에 내성을 가진 양자내성암호(PQC,아시안컵 협회공개키암호방식)를 결합해 안정성이 한층 강화된 하이브리드형 양자보안망을 전시한다.
참관객을 대상으로 KT 양자암호통신 퀴즈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부스 곳곳에 숨어있는 양자암호통신 정보를 통해 퀴즈 정답을 맞추거나,아시안컵 협회KT가 발행하는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등에 응모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명제훈 KT Enterprise통신사업본부장은 "KT는 국내기술로 유무선 양자암호통신 기술과 하이브리드형 양자암호통신기술을 개발해 명실공히 양자암호통신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며 "국내 중소 기업들과 협업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안컵 협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협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신경절을 따라 발진과 수포를 일으키는 질환으로 질병 이환 시 극심한 통증과 중대한 후유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예방 및 증상 완화를 위한 예방접종을 권장하고 있다.
아시안컵 협회,서초구도 있고 관악구도 있고 여러 구가 있는데 이 구에 못지않게 발달된 모습으로 중심 상업권이 발달하고 또 안전하고, 제가 교통과 안전 전문가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안전과 교통을 또 중시하고 그래서 주민들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이제 특성에 맞는 걸 개발하도록 하는데 안전과 교통, 그다음에 중심 상업권을 발달시켜서 지역을 고루 발전시키고 재개발 문제와 관련해서도 지금 재개발이 진행되다가 중단된 부분에서는 제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그렇게 조치를 하도록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