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레벨

킨 루이스 포터 - 미식축구

NO.1: 킨 루이스 포터

NO.2: 킨 루이스 포터 통계

NO.3: fm 킨 루이스 포터



[앵커]

경기도 시화호 인근에서 멸종위기 1급인 아기 흰꼬리수리가 KBS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국내에서 흰꼬리수리 번식이 관찰된 건 24년 만에 처음인데요,킨 루이스 포터영상으로 함께 확인해보시죠.

송명희 기잡니다.

[리포트]

우거진 소나무 가지 사이로 까만 물체가 움직입니다.

날렵한 부리 하지만 서투른 날갯짓,킨 루이스 포터'아기' 흰꼬리수리입니다.

[최종인/시화호지킴이 : "덩치는 크지만,어미처럼 활발하지 못하니까 계속 날갯짓을 하면서 이소할 준비를 하는 거죠."]

천연기념물이자 멸종위기 1급인 흰꼬리수리의 번식이 국내에서 관찰된 건 24년만입니다.

[김한규/경희대학교 생물학과 교수 : "신안군 흑산도 인근에서 번식한 것이 알려져 있었고,킨 루이스 포터처음부터 새끼가 이렇게 잘 자라서 나가는 것이 기록된 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 새로운 (번식) 지역이 생긴 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난 4월 말 처음 관찰된 아기 수리는 50여 일 만에 성체에 가까운 크기로 자라 이제 옆 가지로 사뿐 옮겨 앉는 것도 가능해졌습니다.

[오한봉/시흥환경연대 대표 : "계속 앉아서 어미가 먹이 주는 걸 먹었어요.2주 전에 결국 일어서더라고요 얼마 안 있으면 이소하겠다."]

지난해 이곳에서 흰꼬리수리 한 쌍이 관찰돼 둥지도 틀었지만 번식에는 실패했습니다.

[최종인/시화호지킴이 : "알을 낳아야 하는데 까마귀하고 까치들이 계속 공격을 할 듯 간섭하니까 얘네들이 포기를 하고."]

올해는 사람들도 나서 흰꼬리수리 2세의 탄생과 성장을 응원했습니다.

곧 둥지를 떠나는 '아기' 흰꼬리수리,어미새를 따라 자연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KBS 뉴스 송명희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킨 루이스 포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킨 루이스 포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fm 킨 루이스 포터

:젤렌스키의 정치적 도박 바이든 행정부 고위 관계자는 젤렌스키 대통령의 결정을 존중한다고 밝혔습니다.

킨 루이스 포터,이에 따라 재계에서는 전 부회장이 전사 차원에서의 임금 교섭과는 별개로, 노조원을 달래고 이번 파업 선언이 '반도체 셧다운'이라는 최악의 상황으로 이어지는 것을 막아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