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음 게임 고스톱
제37차 중소기업환경정책협의회 개최
올해 20주년…애로사항 지원방안 검토
[서울=뉴시스] 구무서 기자 = 환경부와 중소기업중앙회는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소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제37차 중소기업환경정책협의회' 회의를 연다고 밝혔다.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중소기업환경정책협의회는 환경정책과 관련된 정부와 중소기업 간 협력을 도모하고,다음 고스톱 게임불합리한 규제 및 기업 애로사항을 찾아내 개선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의회에는 임상준 환경부 차관을 비롯해 정윤모 중소기업중앙회 상근부회장,다음 고스톱 게임혁신성장본부장 및 중소기업계 협회·단체장이 참석한다.
중소기업중앙회 유관 협회·단체장들은 ▲신규 악취관리지정 지역 내 중소기업 사업장 악취배출시설 설치·개선자금 지원 ▲세계 각국의 환경인증 갱신 및 유지 관련 지원 요청 ▲폐플라스틱 물질 재활용 성형제품 보급 활성화 지원 등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과 밀접한 환경규제의 개선안을 건의할 계획이다.
환경부는 제시된 건의 사항에 대해 합리적인 개선 및 지원방안을 검토한 후 의견을 전달할 예정이다.
임상준 환경부 차관은 "중소기업환경정책협의회는 정부와 산업계 간의 상호발전을 위한 효과적인 소통창구"라며 "환경산업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중소기업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불필요한 규제를 합리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 게임 고스톱
:정부, 사실상 과일시장 개방 검토(www.
다음 고스톱 게임,(Xinhua/Ju Huanzong)This photo taken on F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