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중소벤처기업부 현판.<연합뉴스> 중소벤처기업부는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할 기업 300개사를 선발한다고 30일 밝혔다.
중기부는 우선 공모를 통해 200개사를 뽑는다.희망하는 중소기업,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소상공인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판판대로'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00개사는 추천으로 선발한다.중기부는 각 중앙부처·지방자치단체와 유관 협·단체 등의 추천을 받아 민간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중기부는 선발된 300개사에 국내·외 신규시장 개척과 판로 다변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기획전 참여 등 판매 유통망을 지원한다.제품홍보 등의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앞서 5월 열린 동행축제에는 총 1163개사가 신청했다.공개모집의 경우 4.78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정훈 중기부 내수활성화추진단장은 "동행축제를 통해 우수한 경쟁력을 가진 중소·소상공인 제품들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이에 따라 1천133명 중 실제로 단체행동을 위해 휴학을 신청한 의대생은 최대 1천129명이다.
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잠 적게 자기=리조는 "수면시간을 줄여가며 운동할 필요는 없다"며 "적은 수면시간은 다이어트를 망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