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탈리야
NO.2: 탈리야 카운터
NO.3: 탈리야 칼바람
NO.4: 탈리야 스킨
NO.5: 탈리야 룬
NO.6: 탈리야 정글
NO.7: 탈리야 콤보
NO.8: 탈리야 궁
NO.9: 탈리야 서폿
NO.10: 탈리야 야스오
차량 들이받고 음주 측정 거부 혐의
벌금 1000만원…약식기소액과 동일
10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8단독 강경묵 판사는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등 혐의로 기소된 김씨에게 지난달 24일 벌금 1000만원의 약식명령을 내렸다.
약식명령은 재판 없이 벌금·과태료 등을 처분하는 절차다.약식명령을 받은 당사자는 불복할 경우 약식명령문을 송달받은 후 일주일 이내에 정식재판을 청구할 수 있다.
검찰은 지난 2월 김씨를 약식기소했다.약식기소액은 벌금과 같은 1000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씨는 지난해 12월29일 오전 3시30분께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 부근에서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사고 당시 진로를 변경하던 앞차를 들이받은 것으로 조사됐다.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요구했지만,탈리야김씨는 이를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경찰은 김씨에게 앞 차량을 추돌해 운전자를 다치게 한 혐의(치상)도 추가로 적용했다.
탈리야 카운터
:kr/bbs/report/write[인기기사]· '탈당·단식' 공천 파장 민주당에 드리운 참패 그림자· 尹, 총선 앞두고 전국 돌며 토론회…野 "관건선거 멈추라"· [의대증원 파장] 사법처리 경고한 정부…쟁점은 업무개시명령· [의대증원 파장] 개강 연기에 수업 중단…의대 학사운영 '골머리'· 與, 메가서울·경기분도로 수도권 표심 공략 가능할까· 다가온 재계 주총 시즌…'표대결' 예고한 기업 어디?· '취임 100일' 양종희 KB금융 회장, '상생경영' 빛났지만 과제도 수두룩· [드라마 작가 되기④]'재벌X형사' 김바다 "매일 읽고 보고 썼다"· 유재석·제니 '아파트404', '유라인'을 이어갈 시너지 낼까[TF초점]· [단독] 황정음, 이영돈과 결혼 8년 만에 파경…이혼 소송 진행 중-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새로운 주소'TF.
탈리야,올해 연말에는 '옥정~포천(7호선 연장)' 광역철도 사업을 착공하고 '서해선'을 '파주(운정역)'까지 연장 운행하기 위한 관계기관 간 협약도 체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