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
자료사진
지난달 국내 5대 은행의 가계대출이 약 3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가계 빚 우려가 커진 가운데 금융당국이 은행권을 현장 점검하기로 했습니다.
최근 금리 인하 기대감과 주택 가격 상승 기대감 등으로 가계 빚 증가 속도가 빨라지자 당국이 '가계대출 조이기'에 나선 것으로 해석됩니다.
금융감독원은 오늘 오후 이준수 은행·중소서민금융 부원장 주재로 17개 국내은행 부행장과 함께 은행권 가계부채 간담회를 열고 하반기 관리 방향 등을 논의했습니다.
이 부원장은 "최근 가계대출 증가세가 빨라지는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며 "선제적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개인사업자와 가계 대출,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 대출 연체율 상승 등 자산 건전성 관리 강화가 절실한 시점에서 가계대출을 무리하게 확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따라 금감원은 오는 15일부터 은행권 가계대출 관리 실태 점검을 위한 서면,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현장 점검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
:재반박 나선 고려아연 영풍그룹 본사 사옥 모습.
드래곤 타이거 적절한 무,4일 가전양판업계 온라인몰에 따르면 국내에서 유통 중인 100만원 이상 고가 로봇청소기 제품 중 판매량이 많은 브랜드는 주로 중국 기업 차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