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슈어맨3
NO.2: 슈어맨3분
정부가 국내에서 전기차를 파는 모든 제조사에 배터리 정보를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다.
국무조정실은 1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방기선 국무조정실장 주재로 관계 부처 차관급 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전했다. 정부의 이번 결정은 지난 1일 인천 청라국제도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 사고에 따른 후속조치다.국내에서 판매되는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는 무엇이고 배터리 생산업체는 어디인지 제조업체가 자발적으로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다
화재 사고이후 현대자동차가 먼저 자사 전기차 13종의 배터리 제조사를 공개했고,기아차와 벤츠도 잇달아 배터리 제조사를 공개했다.아울러 정부는 국내에서 전기차 영업을 하는 모든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이미 판매한 전기차에 대해 특별 무상점검을 권고하기로 결정했다.현재는 현대차와 벤츠가 전기차 무상점검을 지원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각 부처가 현재까지 점검·검토해온 전기차 배터리와 충전 시설의 안전성 강화,슈어맨3화재 발생 시 대응 시스템,슈어맨3지하주차 시설 안전 강화 방안도 논의됐다. 정부는 개선과제를 구체화하고 업계 및 전문가 의견을 수렴해 다음달 초 전기차 안전 종합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슈어맨3
:트럼프 1기 동안 펄머터는 플로리다에 있는 트럼프의 별장에서 워싱턴DC에서 활동하던 변호사 마크 셔먼, 플로리다주 팜비치에서 일하던 의사 브루스 모스코위츠와 함께 보훈처 자문 자격으로 일했다.
슈어맨3,시 관계자는 “서울런을 이용하는 학생들의 전반적인 학습시간이 늘어난 것이 좋은 입시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