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출고율
▲ 2024 파리 올림픽 트라이애슬론 '테스트 이벤트'에서 선수들이 수영을 하고 있다.
파리올림픽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로또 출고율프랑스 파리에서 "센강에 똥을 싸자"는 위협적인 캠페인이 벌어졌다고 영국 스카이뉴스,미국 CBS 방송 등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파리를 관통하는 센강은 이번 올림픽에서 철인 3종 수영과 수영 마라톤으로 불리는 오픈 워터 스위밍이 치러지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대장균 등 세균이 기준치를 초과하는 것으로 드러나 수질이 스포츠 행사에 적합하지 않다는 논란이 계속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JeChieDansLaSeineLe23Juin'라는 해시태그를 단 사이트까지 등장해 센강 문제가 더욱 부각됐습니다.
프랑스어로 된 이 해시태그는 "6월 23일 센강에서 똥을 싼다"는 뜻으로,로또 출고율파리시민에게 센강을 오염시킬 것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는 센강이 깨끗하다는 점을 증명하기 위해 센강에서 직접 수영을 하겠다고 선언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안 이달고 파리 시장을 조롱하면서 "그들은 우리를 똥 속으로 빠뜨렸고,로또 출고율이제 그들이 우리의 똥 속으로 빠질 차례"라고 주장했습니다.
사이트는 시민이 파리 중심부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입력하면 언제 배변해야 23일 정오에 오물이 중심부로 도달하게 될지 알려주는 계산식도 제공했습니다.
23일을 정한 것은 이날이 이달고 시장이 수영하겠다고 약속한 날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달고 시장은 높아진 강 수위 때문에 23일 수영을 취소했고,로또 출고율올림픽 개막 전까지 약속을 지키겠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이 사이트를 개설한 익명의 프로그래머는 현지 언론 액튜파리(actuParis)를 통해 시민들이 왜 센강 문제에 화를 내는지 설명했습니다.
그는 "문제는 지금까지 투자된 모든 자원이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모든 사회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는 것"이라며 "우리는 버려진 느낌을 받는다.우리는 그들의 우선순위가 어디에 있었는지 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수영할 수 있을 만큼 깨끗한 강을 만들기 위해 정부가 막대한 자금을 투입한 것을 지적한 것입니다.
센강 수질 정화 사업에는 현재까지 최소 14억 유로(약 2조 815억 원)가 쓰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수질은 여전히 수영하기엔 적합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파리시가 이달 1일∼9일 센강 수질을 분석한 결과 대장균이 유럽의 수영 지침과 국제3종경기연맹의 기준(100mL당 1천 개)을 초과했습니다.
사이트 개설자는 애초 자신의 목표는 아이러니한 해시태그를 통해 농담하는 것이었다면서도 "사람들이 정말 센강에 똥을 싸거나 전투적인 행동을 할까?그 어떤 것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진='#JeChieDansLaSeineLe23Juin' 사이트 캡처,로또 출고율연합뉴스,게티이미지코리아)
로또 출고율
:조선 독립의 이 사건은 가볍게 넘어갈 일이 아니고, 그냥 시작했다가 그렇게 사그라지기를 바라보기만 해서도 안 된다.
로또 출고율,눈으로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숏폼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