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그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꿀벌도 면역력 위해‘꽃가루’골고루 섭취해야
꿀벌 건강이 건강한 꿀 생산,식물 수정도 도움
그런데,최근 캐나다 과학자들이 꿀벌들도 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사람처럼 먹을거리를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는 재미있는 연구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끈다.
캐나다 요크대 연구팀은 인류의 농업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필수 동물인 꿀벌도 생존을 위해서는 사람처럼 다양한 꽃가루를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연구 결과는 식품학 분야 국제 학술지‘최신 지속 가능 식량 시스템’(Frontiers in Sustainable Food Systems) 6월 26일 자에 실렸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식물은 번식을 위해 꽃가루를 옮겨주는 벌 같은 수분 매개 곤충이 필요하고,품위있는 그녀벌은 꽃가루와 꽃가루를 이용해 만든 꿀을 먹이로 삼기 때문에 식물과 벌은 상호 의존성이 매우 높다.벌은 꿀에서 탄수화물을 얻고 꽃가루에서 단백질,지질,각종 필수 영양소를 공급받는다.이 때문에 사람들이 자기 필요에 따라 꽃가루의 특성을 변화시키는 것은 꿀벌의 영양실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들이 꾸준히 나오고 있다.
꿀벌은 일반적으로 오메가6나 오메가3 같은 비 에스터화 지방산이 함유된 식품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이들 영양소가 부족할 경우 벌의 수명이 짧아지고 면역력이 약해져 환경 스트레스에 대한 대처 능력이 떨어진다.또,품위있는 그녀잘못된 비율로 섭취할 경우는 특정 기생충에 취약해지고,인지 기능과 번식력이 저하될 수 있다.
연구 결과,품위있는 그녀대부분의 꿀벌은 다양한 꽃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은 것으로 확인됐다.대부분의 꽃가루에는 꿀벌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대부분 포함돼 있지만,꿀벌의 면역력을 높이는 데 특히 도움이 되는 식물은 조사 대상인 57종의 식물 중 꿀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은 양배추과,콩과,데이지과 식물로 확인됐다.
연구를 이끈 산드라 레한 요크대 교수(사회 진화학·생물다양성)는 “다양한 꽃을 접하는 것이 단일 꽃가루를 먹는 것보다 꿀벌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음을 이번 연구는 보여준다”라며 “이번 연구에서는 57종의 식물만 조사했지만,꿀벌의 영양학적 프로필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좀 더 많은 식물을 조사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품위있는 그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품위있는 그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위탁사인 한국투자리얼에셋을 통해 중순위에도 350억원의 익스포저를 보유하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현행 법정 기준은 자산 1조원 미만의 저축은행의 경우 8%, 1조원 미만은 7%를 유지하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