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컴퓨터 창 닫기 단축키
NO.2: 컴퓨터 모든 창 닫기
NO.3: 컴퓨터 창 한번에 닫기
NO.4: 컴퓨터 강제 창닫기
첨단기업 뒷받침할 그린인재 육성 목표
지방시대위,7월 말 시범지역 지정 예정
명현관군수 “인구유입 위해 반드시 필요”
10일 해남군에 따르면 최근 전남도와 도 교육청 및 지역교육지원청,교육관련 공공기관,컴퓨터 창 닫기연구기관 등과 함께 전남형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을 위한 지역협력체 구성 업무협약을 갖고 교육특구 지정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교육발전특구는 수도권과 비수도권 사이의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지자체와 교육청,컴퓨터 창 닫기대학,기업,공공기관 등이 협력해 지역발전을 위한 교육혁신과 지역인재 양성,컴퓨터 창 닫기정주에 대한 종합지원 체계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교육부 주관의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은 지방시대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쳐 오는 7월말 결정된다.
군은 해남으로 돌아오는 그린인재 육성 프로젝트를 주제로 ▲지역공동체와 함께하는 고품질 늘봄 돌봄체계 구축 ▲교육과정 혁신으로 공교육 신뢰도 향상 ▲지역수요 맞춤형 인재양성체계 구축 ▲청년정주도시 그린일자리 창출 등 전략을 중심으로 시범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군은 특구운영을 통해 초중 과정에서부터 그린인재로서의 글로벌 스마트 교육을 생활화 하는 한편 지역고교에는 그린인재 창의융합과정 운영과 고교 특성화 교육과정 운영,대학전형 확대와 계약학과 운영 등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일자리로 이어지는 플랫폼 구축을 구상하고 있다.
명 군수는“해남군 솔라시도기업도시에는 3000억원 규모의 첨단전략사업을 추진중이며,특히 기회발전특구 지정으로 그린인재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이번 교육발전특구 지정은 일자리와 교육이라는 농어촌 지역의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인구 유입 방안으로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컴퓨터 모든 창 닫기
:글로벌 톱텐시티는 민선 8기 핵심 공약인 '뉴홍콩시티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하며 영종도를 항공복합도시로 개발할 계획이다.
컴퓨터 창 닫기,한편, 민주당은 보좌진의 여직원 성추행 의혹에 대해 적극적인 조치를 하지 않았다는 문제가 제기된 김민철(경기 의정부을)을 컷오프 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