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트라스부르 숙소
(서울=연합뉴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지난 15일 경기 가평군 영연방 참전 기념비를 찾아 참배하고 있다.2024.6.17 [문화체육관광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유인촌 장관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15일 강원도와 경기도 일대 6.25 전쟁 주요 격전지와 기념시설 등을 자전거로 순례하며 현장을 점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여행에는 안보·자전거 여행 전문가 차백성 학군사관후보생(ROTC) 자전거 전국연합회 회장과 이홍희 전 해병대 사령관,김태진 전 코렉스 대표,스트라스부르 숙소나도채 국토탐방연맹 대장,문체부 자전거 동호회 회원 등이 함께했다.
유인촌 장관은 오전에는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춘천지구전적비와 에티오피아 한국 참전 기념비를 방문했다.
오후에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에 있는 영연방참전기념비와 북면에 있는 호주 전투기념비,뉴질랜드 전투기념비,스트라스부르 숙소프랑스 대대 참전 기념비,캐나다전투기념비,미국 한국전쟁 참전 기념비 등을 찾았다.
유 장관은 "강원 고성,인천 강화에 이어 낙동강 전투까지 한반도 구석구석에 있는 의미 깊은 격전지와 기념시설을 스토리텔링 등과 연계해 자전거 여행 코스와 함께 관광상품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부처 등과 협력해 참전 국가들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국내외 방문객들과 함께 한반도 안보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는 계기를 적극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스트라스부르 숙소
:종부세 폐지 비동의 52%, 금투세 폐지 비동의 57% 현 정부 정책 ‘부자감세’ 공감 54% 비공감 32%참여연대 조세재정개혁센터 여론조사 국민 절반 이상은 종합부동산세와 금융투자소득세 폐지를 원하지 않는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일 나왔다.
스트라스부르 숙소,권씨는 가상화폐 테라·루나가 알고리즘으로 가격이 고정되는 안정적인 코인이라며 투자자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