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국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

한화 키움 중계

NO.1: 한화 키움 중계

NO.2: 한화 대 키움 중계

대전·충남·전북에 수해복구 서비스 거점 구축

11일 삼성전자 서비스 엔지니어가 충북 영동군에서 침수된 가전제품 세척 및 점검을 하는 모습.(삼성전자서비스 제공)
11일 삼성전자 서비스 엔지니어가 충북 영동군에서 침수된 가전제품 세척 및 점검을 하는 모습.(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특별서비스팀을 파견하고 수해 복구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특별서비스팀은 이날 대전 서구 용촌동에,전날 충남 논산시 강경읍과 전북 완주군 운주면에 각각 수해 복구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고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침수된 전자제품의 상태를 점검하고 오염물 세척,한화 키움 중계부품 교체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광범위한 지역에서 침수 피해가 발생한 충북 영동군,한화 키움 중계경북 영양군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정을 직접 순회하며 수해 복구를 지원한다.고객이 직접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에 가전제품 침수 피해를 접수해도 엔지니어가 방문해 수해 복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휴대전화 점검 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현장에 투입하는 '찾아가는 휴대전화 점검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한화 키움 중계

:법인 종부세의 납세인원과 결정세액은 7만8000명, 3조2000억 원으로 전년보다 인원은 1000명 늘었고 세액은 3000억 원 줄었다.

한화 키움 중계,영상편집:구자람 이은빈/자료조사:백민정 ■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