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나눔로또 1108회 당첨번호

나이키 야구잠바

NO.1: 나이키 야구잠바

이번주 주관사별 경쟁PT 예정
작년 매출 686억원,나이키 야구잠바영업이익 257억

이 기사는 07월 09일 14:34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김고은 티셔츠'로 불리는 마르디메크르디를 운영하는 피스피스스튜디오가 기업공개(IPO)을 위한 주관사 선정‘쇼트 리스트’에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나이키 야구잠바대신증권을 선발했다.패션기업인 피스피스튜디오는 상장 시가총액 1조원대를 넘보고 있다.

9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피스피스스튜디오 상장 주관사 선정을 위한 쇼트 리스트에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나이키 야구잠바대신증권 등 3곳을 포함했다.이번주 주관사별 경쟁PT(프레젠테이션) 일정에 들어간 뒤 이달 안으로 주관사 선정 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피스피스스튜디오는 2020년 더네이처홀딩스(내셔널지오그래픽) 이후 4년 만에 나오는 패션 기대주다.삼성증권을 제외하고 미래에셋,나이키 야구잠바NH투자,KB,한국투자증권 등 5대 대형 증권사가 모두 주관 경쟁에 뛰어들었다.

피스피스튜디오는 자체 브랜드 마르디메크르디를 내놔‘국민 티셔츠’로 불리며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지난해 매출 686억원,나이키 야구잠바영업이익 257억을 거둬들였다.매출 기준으로 지난 2022년(373억원) 대비 약 83% 성장했다.영업이익률은 37%에 달한다.

증권사들도 피스피스스튜디오의 확장성을 눈여겨보고 있다.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해 일본 온라인 상점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지난 6월 도쿄 다이칸야마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

나이키 야구잠바

:- "한미 FTA를 밀어붙인 이명박과 노무현은 유사 불량품"이라는 표현이 친문 진영을 건드렸다.

나이키 야구잠바,아파트도 업무단지도 아직은 썰렁…오가는 사람 만나기 쉽지 않아무인 버스 탑승을 마치고 나서 돌아본 슝안신구는 아직은 뭐랄까 백지장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