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퀘스트바 파는곳
때 이른 더위에 지난 밤에 강릉에서는 올여름 첫 열대야가 나타났습니다.
대구와 울산 등 일부 영남 지역에 이어 경기도 용인과 일부 전남 내륙에도 폭염 특보가 확대됐습니다.
오늘 서울의 낮 기온 32도,강릉과 청주,구례 33도,경주 35도까지 오르는 등 대부분 지역에서 30도를 웃돌아 덥겠습니다.
온열 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물을 자주 마시고,한낮에는 심한 야외활동은 자제해야겠습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낮 동안 자외선이 강하고,퀘스트바 파는곳오존 농도도 짙어지겠습니다.
오후에 영남 내륙 지역에는 5~10mm 정도의 소나기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 기온은 대전과 광주 32도,대구 34도,부산 29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0.5에서 1.5m로 낮게 일겠지만,서해상에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번 주 내내 대부분 지역의 낮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토요일에는 수도권과 강원 영서,제주도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박소연 기상캐스터/그래픽:강은지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퀘스트바 파는곳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퀘스트바 파는곳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퀘스트바 파는곳
:엔비디아 실적과 전망은 최근 들어 AI와 반도체 시장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주요 지표 중 하나로 꼽혀 왔다.
퀘스트바 파는곳,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은 지난 4일 취임 2주년을 맞아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N월 위기설’에 대해 “당장 7~8월이 지나면 위기설이 없어진다고 장담은 못하지만 길어도 1년, 짧게는 하반기가 지나면 정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