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펑키타
NO.2: 펑키하다 뜻
NO.3: 펑키
NO.4: 펑키 스타일
NO.5: 펑키와이
NO.6: 펑키와 밍키
NO.7: 펑키타운 뜻
NO.8: 펑키블랙 아이래쉬
NO.9: 펑키타운 디시
NO.10: 펑키타운 풀버전
[부산=뉴시스]김민지 기자 = 부산상공회의소(부산상의)는 25일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코리아스타트업포럼(코스포)과 함께 스타트업 축제인 '부산슬러시드(Slush'D) 2024'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양재생 부산상의 회장은 '그때도 맞고 지금은 더 맞는 창업의 불문율'을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서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기업인들이 꼭 지녀야 할 창업가 정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이날 양 회장은 물류 전문기업인 은산해운항공의 창업 계기를 전하며 긍정적인 태도를 기반으로 한 경영 마인드를 강조했다.
부산상의 후원 특별 세션으로 마련된 심화 토론에서는 채창일 경성리츠 대표와 김민지 코스포 동남권협의회장 겸 브이드림 대표,펑키강다윤 노쉬프로젝트 대표가 청년 창업자 간 연대 중요성과 지역 창업 생태계 선순환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김민지 대표는 "자본과 인프라 등의 자원을 가지고 있는 중견기업과 아이디어,펑키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이 각각의 장점을 상호 보완하면 새로운 시장 개척은 물론 또 다른 성공 모델이 나올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 창업 생태계의 주역들뿐만 아니라 대학생,펑키예비 창업가 등도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어졌다.
펑키와 밍키
:백지연씨는 “(우리를) 피하기만 하던 분들도 네댓 차례 보면 금연지원센터 리플릿을 받아주기도 한다”며 “무조건 피우지 말라는 게 아니라 흡연구역을 알려주고 금연클리닉 안내도 한다”고 했다.
펑키,[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제주 한 호텔 내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하던 손님이 숨진 사고와 관련해 안전관리 의무를 소홀히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호텔 대표 등이 법정구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