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맞고 나가리

【sus gallery】- afc필드

NO.1: sus gallery

NO.2: sus gallery titanium

NO.3: sus gallery singapore

NO.4: sus gallery aoyama

NO.5: sus gallery jp

NO.6: sus gallery tsutsu

NO.7: sus gallery goblet

NO.8: sus gallery daydream

NO.9: sus art gallery

NO.10: ufv sus gallery

이란 대선이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최고지도자인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가 유일한 개혁 성향 대선후보를 비판했습니다.

AP통신에 따르면 하메네이는 현지시각 25일 연설에서 대선 후보들을 향해 “혁명에,sus gallery이슬람 체제에 조금이라도 반대하는 자는 당신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하메네이는 이어 “미국의 은혜 없이는 한 걸음도 나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당신의 좋은 동료가 되지 못할 것”이라며 이슬람 혁명 노선에서 벗어난,sus gallery친서방 성향의 후보와 연대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하메네이는 혁명 노선에서 벗어난 인물이 누구인지 직접적으로 거명하지는 않았습니다.

이에 대해 AP통신은 하메네이의 발언이 후보들 가운데 유일하게 개혁파로 분류되는 심장외과 의사 출신 마수드 페제시키안 의원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습니다.

페제시키안 의원은 최근 연설에서 2015년 체결됐다가 2018년 도널드 트럼프 당시 미 행정부가 일방적으로 폐기한 이란 핵합의(JCPOA·포괄적 공동행동계획) 복원과 서방과의 관계 개선을 주장한 바 있습니다.

하메네이의 후계자로 꼽히던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이 지난달 19일 헬리콥터 추락사고로 사망하면서 이란은 오는 28일 대선을 치릅니다.

이번 대선에는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 마즐리스(의회) 의장과 페제시키안 의원,sus gallery아미르호세인 가지자데 하셰미 부통령,사이드 잘릴리 전 외무차관,sus gallery알리레자 자카니 테헤란 시장,무스타파 푸르모하마디 전 법무장관 등 6명이 출마해 경쟁 중입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sus gallery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sus gallery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sus art gallery

:27/뉴스1 ⓒ News1 김기태 기자(서울=뉴스1) 권영미 기자 =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고 말하는 결혼이지만 하는 편이 훨씬 낫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sus gallery,선사 측은 선원 구조 상황과 사고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 직원을 일본에 급파하고, 가족들에게 연락해 사고 상황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