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
르노코리아 직원이 '집게 손' 동작을 해 논란이 된 것과 관련해,천정명 야구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이 인사 조치를 시사하며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르노코리아 직원들에 따르면 드블레즈 사장은 사내 홈페이지에 이번 사안과 관련한 입장문을 올렸습니다.
드블레즈 사장은 "안타깝게도 신차 발표일 사내 홍보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중 일부가 사회적 논란이 됐다"면서 "회사는 사안의 심각성과 영향력을 직시하고 있으며 논란 직후 문제 영상을 삭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원인 파악을 위해 전문가와 함께 조사를 진행했으며 인사위원회를 열어 사안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드블레즈 사장은 또 "르노는 어떤 종류의 차별도 용인하지 않는다"며 "내부적으로 이번 사건을 계기로 사내 콘텐츠 제작과 소통,천정명 야구승인 과정을 체계화하고 사내 윤리 교육을 철저히 시행해 향후 재발을 방지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르노코리아는 앞서 해당 직원의 직무를 정지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 '르노 인사이드'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지난달 29일 르노코리아가 르노 인사이드에 올린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SUV) 신차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홍보 영상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 영상에 등장한 한 여성 매니저가 신차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잠시 엄지와 검지손가락으로 'ㄷ' 모양을 한 장면이 문제가 됐습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이 "남성 신체 부위를 조롱할 때 쓰는 손동작"이라며 이 장면을 캡처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논란은 확산했습니다.
(사진=르노코리아 제공,천정명 야구연합뉴스)
천정명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천정명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로이터 연합뉴스푸틴 대통령은 전날 Tu-160M의 조종석에 약 10분간 직접 앉아 본 데 이어 이날 직접 타고 비행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천정명 야구,제주 ‘빛의 벙커’, 서울 ‘빛의 시어터’ 등에서 전시로 선보였던 가우디, 고흐, 클림트 등의 명화가 오페라 음악과 어우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