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스피또 연금복권 복권판매점

아시안컵 우승 혜택 -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애스턴 빌라 통계 - krslotID=2024-12-18%2F5gccehd.html

NO.1: 아시안컵 우승 혜택

“시험 2시간 앞당겨져” 허위 글
학생들 대소동…“시험 진행에 혼란”

서울시내 한 대학교 강의실의 모습.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서울신문 DB
서울시내 한 대학교 강의실의 모습.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서울신문 DB대학교 온라인 커뮤니티에 “시험 시간이 변경됐다”는 허위 글을 올려 학생들을 혼란에 빠뜨린 대학생이 전 과목 F학점 처분을 받았다.

3일 인천 모 대학교에 따르면 이 대학은 지난달 학생상벌위원회를 열고 재학생 A씨에게 “허위사실을 유포해 시험 진행에 혼란을 야기한 사실이 인정된다”며 1학기 전 과목 F 학점 처분을 내렸다.

A씨는 지난 4월 중간고사 기간에 대학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강의의 중간고사 시험시간이 변경됐다는 허위 글을 올려 해당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A씨는 대학 측이 보낸 것처럼 작성한 문자메시지를 캡쳐한 사진과 함께 “시험 시간이 변경됐다는 메시지를 늦게 봤다.난 늦을 것 같다”는 글을 올렸다.

A씨가 올린 문자메시지는 “[Web발신] **긴급**”으로 시작해 기초교양 과목인‘일반수학1’의 일부 분반을 대상으로 한 시험시간이 오후 6시에서 오후 4시로 변경됐다는 내용이 담겼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학과 사무실에는 시험 일정이 변경됐는지를 묻는 학생들의 전화가 폭주했고,아시안컵 우승 혜택담당 교수는 급히 대학 홈페이지에‘예정대로 시험을 진행한다’는 글을 올렸다.

대학 측은 “당시 A씨의 허위 글로 시험을 보지 못한 학생은 없었다”면서도 “A씨가 여러 학생에게 혼란을 준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올해 1학기 전 과목 F 학점 처분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아시안컵 우승 혜택

:세계 반도체시장 규모(약 800조원)에 육박한다.

아시안컵 우승 혜택,“경선 없다면 비상행동”더불어민주당 대전서구갑 예비후보 안필용, 이지혜, 유지곤, 장종태 등 4인은 1일 7허태정 전 대전시장의 지역구 이동에 강력 반발한다며 중앙당에 공정한 경선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