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십로두
NO.2: 십로두 음수
로이터 통신 보도…미 당국자 "사상자 신원,십로두하급부터 높은 계급 군인까지"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 수백 명이 쿠르스크 전투 중 사상했다는 외신 보도가 있었습니다. 북한군 전사자들로 추정되는 사진./ 사진=우크라인스카 프라우다 캡처
로이터,십로두AFP 통신에 따르면 미군 당국자는 북한군이 러시아 서부 쿠르스크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과 전투하다가 사상자 수백 명을 냈다고 현지시각 17일 밝혔습니다.
익명의 이 당국자는 북한군 사상자의 계급에 대한 질문에 대해 하급 군인부터 가장 높은 계급에 아주 가까운 군인까지라고 답변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전날에도 북한군이 우크라이나군과 전투를 벌이다 사상자가 발생한 정황이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 발표와 러시아 군사 블로거들의 게시물에 따르면 북한군과 우크라이나군의 교전은 쿠르스크주에서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쿠르스크에 파병된 북한군의 규모는 1만 1,십로두000명 정도로 추산되는데,십로두실제 전투에 투입되는 인원은 아직 불투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십로두
:수명을 다한 전기차용 배터리는 중금속, 전해액 등을 포함하고 있어 폭발·화재 또는 토양 오염을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
십로두,태블릿 PC, 철제 집게, 세척 솔, 휴대전화 충전기, 구둣주걱 등 도구도 가리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