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최강야구 u-18 경기 결과

【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 도박사이트 먹튀

NO.1: 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

전날 오후 11시30분쯤 4개 단지 정전…3개 복구,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1개 단지는 아직 복귀 안돼

13일 오후 11시 30분쯤 대구 수성구 범어동 아파트 219세대 단지에서 정전이 발생해 10시간째 전기 복구가 안되고 있다.(독자 제공) 2024.6.13/뉴스1 ⓒ News1 이성덕 기자
13일 오후 11시 30분쯤 대구 수성구 범어동 아파트 219세대 단지에서 정전이 발생해 10시간째 전기 복구가 안되고 있다.(독자 제공) 2024.6.13/뉴스1 ⓒ News1 이성덕 기자

(대구=뉴스1) 이성덕 기자 = "씻으러 헬스장에 가려고 집 밖으로 나왔습니다."

14일 오전 대구 수성구 범어동의 한 정전된 아파트에 사는 주민 A 씨가 "정전되니 보일러가 작동이 안 되고 찬물만 나오고 있다"며 "씻으러 헬스장에 가려고 나왔다"고 말했다.

씻지를 못해 검은 모자를 눌러쓴 A 씨는 "늦은 밤 집에 들어왔는데 아파트 단지 전체가 깜깜했다"며 "다행히 엘리베이터는 작동됐다"고 덧붙였다.

주민 B 씨는 "엘리베이터는 작동돼 외출하는 데 문제는 없지만 집 내부 전기가 모두 끊겨 냉장고에 있는 모든 음식이 상할까 봐 걱정"이라고 말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에 따르면 매립된 케이블이 타 정전이 된 것으로 추정한다.

매립된 케이블 상태를 보는 게 물리적으로 불가능해 외부 업체를 불러 케이블을 따로 연결하려고 작업 중이다.

한전은 500kWh 규모의 발전차 1대를 불렀고 전기 공급이 끊긴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관리사무소 관계자는 "주민들에게 '전기가 정상적으로 공급되기까지 수일 걸릴 것 같다'는 안내 방송을 했다"면서 "전기가 빨리 복구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전날 오후 11시 30분쯤 대구 수성구 범어동 4개 아파트 단지에서 정전이 발생했다.

이 가운데 3개 아파트는 비상발전기가 가동돼 전기 복구가 됐지만,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1개 아파트는 10시간째 전기가 돌아오지 않아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출시 이후 최대 해외 판매 실적을 기록하는 등 GM의 핵심 전략 차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fc 바젤 대 fc 바이에른 뮌헨 타임라인,그의 꿈이고 비전이었다”며 “난 이젠 인생의 새로운 장으로 넘어갈 때가 된 것 같다”며 매각 이유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