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더블헤더 연장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NO.1: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NO.2: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NO.3: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NO.4: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중계

NO.5: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라이브

NO.6: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경기

NO.7: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하이라이트

NO.8: 한국 u-23 대 사우디아라비아 u-23

NO.9: 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NO.10: 사우디아라비아 대 한국 승부차기

서울·부산 아시아 5·6위…아시아 1위,일본 오사카


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가 올해 꼽은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목록에서 오스트리아 빈이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국내 도시 중에는 서울과 부산이 아시아에서 5,6위에 올랐습니다.

이코노미스트가 설립한 경제분석기관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U)은 세계 173개 도시의 안정성,의료,문화·환경,교육,인프라 등 5개 항목을 평가한 결과를 현지시간 26일 발표했습니다.

빈은 문화 5개 항목 중 4개에서 만점(100점)으로,98.4점을 받았습니다.주요 스포츠 행사가 부족하다는 점에서 문화·환경 항목은 93.5점으로 집계됐습니다.

이어 덴마크 코펜하겐,스위스 취리히,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호주 멜버른이 2∼4위에 올랐습니다.

세 도시 모두 인구 규모가 적당하고 범죄율이 낮은 곳입니다.도로와 대중교통은 크게 붐비지 않는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공동 5위는 캐나다 캘거리와 스위스 제네바,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공동 7위 호주 시드니와 캐나다 밴쿠버,공동 9위는 일본 오사카와 뉴질랜드 오클랜드였습니다.이들 10개 도시의 점수는 모두 96.0점 이상이었습니다.

아시아에선 오사카가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평가됐습니다.도쿄,싱가포르,홍콩에 이어 서울,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부산,타이베이 순으로 점수가 높았습니다.서울과 부산은 80점대 후반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내전으로 파괴된 시리아 다마스쿠스는 30.7점으로 올해도 꼴찌에 머물렀습니다.다마스쿠스는 2013년부터 세계에서 가장 살기 어려운 도시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위 5위권은 다마스쿠스에 이어 리비아의 트리폴리,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알제리의 알제,나이지리아 라고스,파키스탄 카라치가 차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키이우는 작년과 같은 165위로 하위 10위권에 머물렀습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는 112위로,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지난해보다 20계단 추락했습니다.올해 조사에서 가장 큰 변동폭을 보인 도시입니다.텔아비브는 가자지구 전쟁으로 인해 인프라와 문화·환경 항목에서 각각 7.2점,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6.7점이 떨어졌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아시안컵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GAA는 반도체를 구성하는 트랜지스터의 차세대 구조로, 칩의 전력 소비가 적고 성능은 끌어올리는 기술이다.

한국 대 사우디아라비아,kr[국민일보 관련뉴스]안철수 “우리는 히포크라테스 선서한 의사들…집단행동 멈춰달라”“아이 잘 키울 자신 없어”… 5살 아들 살해한 母, 10년 선고클린스만 “정몽규에 ‘감독 찾냐’ 농담했다가 진짜 됐다”“빗속 주행했더니 녹슬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논란“한국 ‘노키즈존’… 저출산 우연 아니다” 르몽드 지적애플·중국 포기한 사이… 삼성 ‘난 더 접을 거야, 두고봐‘“병원 자료 삭제하고 나와라”… 경찰 최초 작성자 IP 추적K팝 시상식서 분변 악취 ‘대참사’… SNS 난리“전신 타이즈에 여자 얼굴을”… 日 신종 변태 수법“2시간 붙잡혔다” 日 공항서 속옷까지 털린 서경덕日 10년간 4만명… “파격증원에도 의사들 집단행동 없었다”뺨 맞고 따돌림도… ‘경로당 폭력’ 사각지대 7080 어르신들홍준표 “축구판 하는 짓이 한국 정치판의 복사판”“의사 악마화해 마녀사냥”…의협 “의료 대재앙 맞이할 것”트럼프 일가 ‘자산 부풀리기’에 “벌금 4800억”…美판결대뜸 웃통까고 위협…아버지뻘 택시기사 폭행한 문신남▶ 네이버에서 국민일보를 구독하세요(클릭)▶ ‘치우침 없는 뉴스’ 국민일보 신문 구독하기(클릭)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