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어린이 야구모자
[삼성전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기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10일부터 5일간 수원사업장에서 사내 어린이집 아동들의 환경 작품 전시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 아동들은 환경과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주제로 자연물을 이용한 '아름다운 숲의 보물',어린이 야구모자재활용품으로 만든 '멸종위기 동물','동물들이 살기 좋은 자연',환경신문 등을 선보였다.
작품은 사내 식당 앞 로비에 전시됐다.
삼성전기는 이달 말 부산사업장에서도 어린이집 아동의 환경보호 작품 전시회를 열 예정이다.세종사업장에서는 생태 보전 활동에 대한 강연도 진행된다.
또 임직원의 환경보호 인식을 높이기 위해 사업장 건물 1시간 소등,폐휴대전화 수거,어린이 야구모자사내 식당 테이크아웃 친환경 용기 전환 등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삼성전기는 동종업계 최초 카본 트러스트 '탄소 발자국' 인증,국내 모든 사업장 '폐기물 매립 제로 플래티넘 등급' 인증,글로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 지수인 'FTSE4Good' 지수 13년 연속 선정,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월드' 지수 15년 연속 선정 등의 성과를 냈다.
어린이 야구모자
:동시에 이통사·유통점·알뜰폰사업자의 고가 요금제 가입 유도, 허위·과장·기만 광고 등 이용자 이익 침해행위도 집중 점검해 이용자 중심의 통신시장 질서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어린이 야구모자,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부당 합병·회계 부정’ 혐의 사건 항소심 재판부가 내달부터 8월까지 새 사건 배당을 받지 않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