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 PLAY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다. 'oooo WON 재미있게 PLAY'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와 부정한 돈거래 의혹이 불거진 전직 언론사 간부들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오늘(11일) 한겨레신문 부국장을 지낸 석 모 씨와 중앙일보 간부 출신 조 모 씨에 대해 배임수재와 청탁금지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검찰은 이들이 김 씨로부터 대장동 개발사업에 우호적인 보도를 해달라는 청탁 대가로 각각 8억9천만 원과 2억여 원을 수수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앞서 검찰은 지난해 1월 검찰이 김 씨가 청화동인 1호에서 빌린 대여금 470억여 원의 흐름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언론계 로비 정황을 파악했습니다.
이에 대해 해당 기자들은 아파트 분양금이나 이사 자금을 위해 업무와 무관하게 개인적 친분으로 돈을 빌린 것이라는 입장으로 전해졌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WON PLAY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다. 'oooo WON 재미있게 PLAY'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WON PLAY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다. 'oooo WON 재미있게 PLAY'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국내 제약사 삼진제약은 소화불량, 속쓰림 등 다양한 위장 관련 질환을 위한 양한방 복합소화제 ‘위싱유 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WON PLAY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다. 'oooo WON 재미있게 PLAY',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