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내농구분석
일본 정부가 내년부터 전국에서‘레벨 4’수준의 완전 자율주행차 운행을 추진한다.
12일 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곧 확정하는‘디지털 행·재정 개혁안’에 2025년 특정 조건에서 운전자가 개입하지 않아도 스스로 운행하는 레벨 4 수준의 완전 자율주행차 운행을 전국에서 추진하겠다는 내용을 담기로 했다.
전국 일반 도로에서 자율주행 버스 등을 운행하거나 운행을 위한 계획을 수립할 방침이다.현재 일본 일반 도로에서 연중 자율주행차 운행을 실시하는 곳은 16곳,국내농구분석레벨 4 단계는 한 곳에 불과하다.일본 정부는 11개월가량 걸리는 자율주행차 운행 심사를 2개월로 단축할 예정이다.
일본 정부는 또 올해 자율주행 프로젝트를 전국 일반 도로 100곳 이상에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내년에는 전국 광역자치단체에서 자율주행차를 연중 운행하는 계획을 수립하거나 시행한다는 목표다.
자가용으로 돈을 받고 사람을 태우는‘일본판 우버(승차 공유)’에 버스,국내농구분석철도 등 운송사업자도 참여하도록 문호를 개방한다.지난 4월 시작된 일본판 승차 공유 시스템은 택시 회사의 관리 아래 일정 지역에서 정해진 시간 동안 운영되고 있다.
기시다 후미오 내각은 급격한 인구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을 최대한 활용해 사회 변혁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이 신문은 밝혔다.교통,국내농구분석육아,국내농구분석의료 등 각 분야에서 예산과 규제를 재검토해 통합적으로 추진한다는 구상이다.
도쿄=김일규 특파원
국내농구분석
:아마게르 바케 소각장은 폐기물 소각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염물질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친환경 정화시설을 갖추고, 소각시설 위에 사계절 스키장과 클라이밍 시설 등이 조성돼 연간 60만 명이 찾는 관광명소로 유명하다.
국내농구분석,커플티를 맞춰 입은 배정남과 벨의 모습이 사랑스러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