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삼성 대 키움
NO.2: 삼성 대 키움 경기 티켓
NO.3: 삼성 대 키움 예매
NO.4: 삼성 대 키움 선발
NO.5: 삼성 대 키움 라인업
NO.6: 삼성 라이온즈 대 키움 히어로즈 경기 선수 통계
NO.7: 삼성 라이온즈 대 키움 히어로즈 방송 채널
NO.8: 삼성 라이온즈 대 키움 히어로즈 경기
NO.9: 삼성 라이온즈 대 키움
NO.10: 키움 대 삼성 중계
박 장관은 10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이 같은 취지로 발언했다.
우선 그는 “개인적으로 제 차에 페달 블랙박스를 달려고 한다”고 말했다.
다만 “제조사에 (페달 블랙박스 설치를) 강제할 것이냐는 다른 차원의 문제”라며 “여러 규제의 문제가 있기에 자발적으로 (하도록) 유도해 나가는 게 우선 옳은 것 같다.강제로 의무화하면 무역마찰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의원은 “제조사에 수년쨰 권고했지만,삼성 대 키움그 권고가 수용이 안 된 것 아니냐”며 질타했다.이에 박 장관은 “조금 더 적극적으로 권고하겠다”고 답했다.
국토부는 오는 11일 완성차 제조사들과 페달 블랙박스 관련 회의를 할 예정이다.
최근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가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급발진 또는 오조작 등 사고 원인을 분명히 규명하기 위해서는 페달 블랙박스 장착을 의무화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삼성 대 키움
:선거 앞두고 규제 회색지대 '유튜브' 영향력 ↑…국내 포털 한숨만뉴스 기사[편집자주] 정부가 국내 플랫폼 생태계에 또 다시 규제 잣대를 꺼내들었다.
삼성 대 키움,하나는 증원된 의대생들을 어떻게 입시 전형을 통해서 선출할 거냐 이 문제하고 또 하나는 학생들, 의대생들이 지금 학교를 떠나 있는데 이들을 어떻게 복귀시키고 정상적인 학업 과정으로 관리할 거냐 이런 문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