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랙스톤 힉스 수축
NO.2: 브랙스턴 힉스 수축
NO.3: 브랙스 스페이스
NO.4: 브랙스톤
NO.5: 브렉스
NO.6: 브렉스피프라졸
NO.7: 브렉스 스캔들
NO.8: 브렉스 스페이스
NO.9: 브렉스 채용
NO.10: 브렉스 에이전시
신한은행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글로벌 컨퍼런스 위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개회식에서 정상혁 은행장은 “신한 글로벌이 흔들림 없는 성장을 이어가며,브렉스세계 무대에서 오래도록 사랑받기 위해서는 고객의‘굳건한 신뢰’가 반드시 뒷받침되어야 한다”며 “해외현지 규정을 빈틈없이 준수하고 주변을 세심하게 점검하는 내부통제 문화를 공고히 해 고객과의 신뢰를 쌓는 일에 더욱 집중하자”고 강조했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글로벌 컨퍼런스 위크’에서는‘Connect & Act’를 주제로 국내와 해외 간의 연결(Connect)을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도출하고 실행력(Act)을 강화해 글로벌사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 방향성을 논의한다.
특히 신한은행 해외법인 이사회 구성원들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신한 글로벌사업 전략 방향 및 글로벌 거버넌스 변화 방향성을 논의하고 법인별 이사회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등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모행과 현지법인 이사회 간의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글로벌 금융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세계 20개국 166개 네트워크를 통해 국가별 지역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하고 다양한 글로벌 사업영역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베트남,일본,브렉스중국 등 10개국에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1분기 해외법인 순이익이 약 140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8% 증가하는 등 글로벌 부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브렉스 스캔들
:오 차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방문과 소통을 통해 1학기 늘봄학교가 차질없이 운영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렉스,與 이달곤, 총선 불출마 "후배에게 길 열어주겠다"뉴스 기사경남 창원진해 재선 의원국민의힘 이달곤 의원 /뉴시스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정우택·이종배·박덕흠…與 경선, 지역구 현역 모두 勝ㆍ野, 美대사관저 방화미수 정청래·GSGG 김승원 단수공천ㆍ열 받는게 하극상뿐이랴, 축구 국대에 분노한 이유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김승재 기자 tuff@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