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NO.2: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평점
NO.3: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평점
NO.4: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차전
NO.5: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차전 평점
NO.6: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 차전
NO.7: 도르트문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NO.8: 도르트문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타임 라인
NO.9: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NO.10: 아틀레티코 대 도르트문트
하마스,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대표단 파견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닥…회담 불발 가능성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14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는 휴전협상에 참석할 것이라고 밝혔다.
AFP 통신에 따르면,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이스라엘 총리실은 이날 성명을 통해 "내일 도하로 떠나는 이스라엘 대표단의 출발과 협상 진행을 위한 권한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중재국인 미국,카타르,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이집트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오는 15일 휴전 및 인질 협상을 재개할 것을 촉구했다.
그러나 하마스는 지난 11일 성명을 통해 더 이상의 논의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 공세를 지속할 시간만 벌어줄 뿐이라며 협상에 부정적인 입장을 피력했다.
하마스 레바논 주재 대표인 아마드 압둘하디도 전날인 13일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와의 인터뷰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그간 휴전 협상에 성실하게 임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협상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해 성사될지는 불확실하다.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평점
:소방·경찰 등 위험 직무 공상 공무원의 하루 간병비는 현재 최대 6만7140원에서 15만 원으로 올라간다.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러시아군은 아우디이우카 남쪽의 마린카와 북쪽의 바흐무트 등 도네츠크주 3곳의 전선과 남부 자포리자주 로보티네에서도 공세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