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르클러 브뤼허 ksv
NO.2: 세르클러 브뤼허
NO.3: 세르클러 브뤼허 ksv 대 kaa 헨트 라인업
NO.4: 세르클러 브뤼허 ksv 대 krc 헹크 라인업
NO.5: 세르클러 브뤼허 ksv 선수
NO.6: 세르클러 브뤼허 ksv 대 krc 헹크 순위
NO.7: 세르클러 브뤼허 ksv 대 fc 장크트갈렌 라인업
NO.8: 세르클러 브뤼허 ksv 대 kaa 헨트 순위
NO.9: 세르클러 브뤼허 ksv 대 krc 헹크 통계
NO.10: 세르클러 브뤼허 ksv 대 fc 장크트갈렌 순위
미국 첫 아시아계 수석 랍비 북달유대인 안식일 문화,세르클러 브뤼허다산에 기여
주 1회 모여 대화해야 공동체 의식
미국 최초이자 유일한 아시아계 랍비인 앤젤라 북달(52) 랍비는 한국인 불교 신자 어머니와 유대계 미국인 아버지를 둔 한국계 미국인이다.서울에서 태어나 5세 때 미국으로 이주했다.2014년 미국에서 가장 큰 유대교 회당 중 하나인 뉴욕 센트럴 시너고그의 첫 여성 수석 랍비이자 첫 아시아계 수석 랍비로 임명되면서 주목받았다.서울대‘이스라엘교육협력센터’개소 행사 참여차 내한한 그는‘이스라엘 유대교와 한국의 만남이 가져올 시너지 효과’를 주제로 18일 서울 여의도 한 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국의) 출산율이 낮은 것에 깜짝 놀랐다”며 이같이 말했다.그가 기자회견 내내 강조한 건 가정의 회복이었다.“유대인이 아이를 많이 낳는 데 기여한 것 중 하나는‘안식일’문화입니다.유대인은 일주일에 한 번 가족이 모여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냅니다.안식일은 가족이 공동체 의식을 갖고,세르클러 브뤼허가족이 인생의 중심이 되도록 만들어 주지요.이스라엘의 합계출산율이 3을 넘는 건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기자회견을 주최한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이영훈 담임목사는 “디아스포라(이산)의 아픔을 겪은 이스라엘이 알리아(귀환) 제도를 통해 재외동포들을 받아들이고 있는 것처럼 인구 절벽을 겪는 우리도 교포들이 편하게 귀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세르클러 브뤼허 ksv 대 krc 헹크 라인업
: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로또1108회당첨번호 '7·19·26·37·39·44'…1등 당첨지역 어디?☞한파 속 '테슬라 무덤'…현대차?기아 EV는 멀쩡했던 이유☞전국 의대 교수협 "적극 중재할 것…추계협의체 구성"☞이준석 'SOS'에 응답한 김종인, 개혁신당 구할 수 있을까☞'독자노선' 이낙연, '2030' 잡는다…매료시킬 아이디어는
세르클러 브뤼허,청년 경제활동 인구가 앞으로 25년 내에, 그러니까 35세 미만 취업자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