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카타르 월드컵
NO.2: 카타르 월드컵 미국 명단
미국 카타르 월드컵228,미국 카타르 월드컵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18~28일 11일간 진행
제주도가 중국 산둥성과 함께 양국 교류를 촉진하기 위한‘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을 개최하는 시기에 발맞춰,대표적인 중국 맥주 브랜드 칭따오가 여름철 페스티벌로 분위기를 띄울 전망이다.
12일 칭따오를 수입·유통하는 비어케이는 칭따오가 오는 18~28일 총 11일 동안 제주도의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국 산둥성의 대표 축제인‘칭따오 맥주 페스티벌’을 국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다.
칭따오는 깔끔하고 청량한 맛의‘칭따오 라거 생맥주’와,알코올 부담을 줄인‘칭따오 논알콜릭‘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과 제주 향토 기업인 한라산 소주가 협업해 만든 칵테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페스티벌 동안 음악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JSW 뮤직 그라데이션’공연도 열린다.오는 19·27·28일에는 제주 고유의 정서를 음악에 담아 전하는 제주 밴드‘사우스카니발’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페스티벌 티켓은 페스티벌 현장과,미국 카타르 월드컵제주신화월드 S BAR의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할 수 있다.칭따오 맥주 티켓을 구매하면 맥주와 모둠꼬치 1개도 제공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제주도민,미국 카타르 월드컵제주도 방문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미국 카타르 월드컵제주도의 여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맥주 축제를 준비했다”며 “제주의 아름다운 낭만과 함께 칭따오 맥주를 즐기며 제주신화월드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타르 월드컵 미국 명단
:민주, 이번주 ‘현역 하위 20%’ 통보 시작… 친문·친명 갈등 폭풍전야최대 30% 감산 적용 사실상 컷오프친문핵심 임종석 배제 움직임 여전친명계만 넣은 여론조사 잇단 실시사천 논란·돈봉투 사법리스크 부상통합 비례정당도 차질… 악재 겹겹개혁신당서 금태섭·양향자 등 출마승패 걸린 수도권, 3자 구도로 재편녹색정의당이 더불어민주당이 추진하는 비례연합정당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밝힌 가운데 민주개혁진보선거연합 추진단장인 박홍근 민주당 의원이 18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녹색정의당의 입장을 존중한다고 말하고 있다.
미국 카타르 월드컵,뉴시스 ◆ 소통중심 주주총회 바꿔야 주총 자체가 주주보다 회사 편의 위주로 열리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