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8년 7월 27일 야구 경기일정

야구 인디언

NO.1: 야구 인디언

천안시,야구 인디언충남도와 함께 범도민 서명운동충남 천안시가 대통령 지역공약인 '국립치의학연구원 천안 설립'의 신속한 이행을 촉구하기 위해 서명운동을 실시한다.

2일 천안시에 따르면 시는 충남도와 함께 오는 9월까지 범도민 100만명을 목표한 서명운동에 나선다.

당초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은 천안시와 충남도가 근거 법안을 마련했음에도 불구하고,정부가 설립 지역을 명시하지 않아 유치 경쟁으로 인한 지역 갈등이 초래되고 있다.

국립치의학연구원 충남 천안설립 서명 운동 홍보문 [사진=천안시]
국립치의학연구원 충남 천안설립 서명 운동 홍보문 [사진=천안시]

천안시는 도민 의지를 결집하고자 100만명 목표 달성을 위해 온·오프라인 서명운동을 병행한다.

공무원과 관계기관,민간단체,야구 인디언대학,야구 인디언출향인 등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지하철역·기차역·터미널·행정복지센터 등에서 서명운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도와 시군 누리집 정보무늬(QR코드) 등을 통한 온라인 서명운동도 동시에 실시한다.

시와 충남도는 보건복지부의 연구원 설립 타당성·기본계획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발표 전 충남도민 100만명의 의지가 담긴 서명부를 전달할 계획이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전국 공모는 불필요한 논란과 행정력 낭비를 초래할 수 있다"며 "국립치의학연구원이 천안에 설립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의 참여와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지난해 12월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근거 법안인 보건의료기술진흥법 일부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했으며,야구 인디언국비 2억원이 치의학연구원 설립 타당성·기본계획 연구용역비로 반영됐다.

야구 인디언

:또 "홍 총장은 마음이 담긴 진솔한 사과보다 변명에 가까운 사과 아닌 사과를 하였다"라며 "고등교육의 위기 상황에서 총장으로서 책임을 다하지 않고 정치권을 기웃거린 홍원화 총장의 행태를 용납할 수 없으며, 앞으로 학내외에서 총장 사퇴를 강력하게 요구하는 다양한 실천을 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야구 인디언,21일 오영환 의원실(더불어민주당)이 신복위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최근 1년 동안 신복위의 채무조정 신청 건수는 18만9259건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