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시간 티비 다시보기
NO.2: 누누 티비 실시간 다시보기
[무안=뉴시스] 송창헌 기자 = 전남도가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의원이 순천대 공모 참여 촉구 입장문을 발표한 데 대해 환영의 뜻을 밝히고,실시간 티비 다시보기공모 절차를 공정하게 진행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13일 전남도에 따르면 김 의원은 전날 입장문을 통해 "전남도 공모 절차에 불참하는 것은 순천대 의대 유치 가능성을 사실상 0%로 만드는 행위"라며 "순천대 의대 유치를 위해 즉각적인 전략 전환이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도는 이에 대변인 명의 입장문을 내 "감사와 환영의 뜻을 표한다"고 밝혔다.도는 "정부는 도에 국립의대 설립 대학 추천을 요청했고,그에 따라 정부추천 대학 선정 공모 용역을 진행 중"이라며 “전문 용역기관을 통해 공정성,실시간 티비 다시보기투명성,실시간 티비 다시보기객관성,실시간 티비 다시보기민주성에 충실히 입각한 공모가 이뤄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또 "목포대,순천대 양 대학 교직원을 대상으로 별도의 공청회나 설명회를 열어 공모 과정에서 도민과 대학,실시간 티비 다시보기이해 관계자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양 대학이 모두 공모에 참여토록 적극 노력해 도민 모두의 건강권을 지키고 도내 전 지역의 의료 체계를 완성하는 국립의대 설립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상생과 화합의 국립 의대 설립을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시간 티비 다시보기
:글을 쓴 A씨는 "6살 연상이고 월급도 나보다 2배 이상 많은 남자친구와 5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티비 다시보기,이어 "정부 원안대로 집행될 경우, 수십 년간의 노력으로 세계적 수준으로 끌어올렸던 우리나라의 의학교육 수준을 다시 후퇴시키는 우를 범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 입학하게 될 신입생들에게 교육의 질을 담보할 수 없음은 물론 기존의 재학생들에게까지 부실교육의 여파가 미칠 것을 우려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