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3월5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제노아 C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싱가포르 골키퍼 덕에 3차 예선 진출"
골키퍼 운영하는 노점 중국인들로 문전성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에 출전했던 싱가포르팀 골키퍼가 운영하는 식당이 중국인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싱가포르팀 골키퍼의 신들린 선방이 결과적으로 중국의 3차 예선 진출을 이끌었기 때문이다.
13일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 등에 따르면,2024년3월5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제노아 CFC싱가포르팀 골키퍼 써니 핫산은 싱가포르에서 코코넛밀크 요리를 파는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노점에 가까운 작은 식당이지만 최근 '대박'이 터졌다.중국 팀 3차 예선 진출의 최대 공헌자인 싱가포르 골키퍼가 운영하는 식당이라는 소문을 들은 중국인 손님들이 매일 줄을 서고 있는 것이다.
중국 축구팬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이 상점 사진과 주소를 공유하며 별 5개 짜리 리뷰를 쏟아냈다.또한 이 가게를 이용한 중국인들은 영수증을 찍어 인증샷을 온라인에 공유하고 "중국 축구의 영웅은 당신이다' "당신의 선방이 중국 축구를 구했다"며 감사를 전했다.
아시아 지역 C조 2차 예선 막바지에 중국의 3차 예선 진출을 예상하는 시선은 많지 않았다.중국은 11일 열린 한국과의 경기에서 0대 1로 패배했다.같은 시간대 치러진 태국(조 3위)과 싱가포르(조 4위) 경기에서 싱가포르가 3골 차 이상으로 태국에 질 경우 중국의 3차 예선 진출은 물거품이 되는 상황이었다.더욱이 이미 3차 예선 진출이 좌절된 싱가포르와 한 수 위인 태국 간 경기인 탓에,태국의 3골 차 이상 압승이 유력하게 점쳐졌다.
그러나 반전이 펼쳐졌다.태국 선수들은 압도적 경기력으로 이날 경기 내내 싱가포르의 골 문을 쉴 새 없이 두드렸지만,2024년3월5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제노아 CFC번번이 써니의 선방에 가로막혔다.써니는 이날 무려 13개에 달하는 태국의 유효 슈팅을 막아내며 3골만 내줬고,2024년3월5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제노아 CFC이 덕에 역대 전적에서 태국에 앞선 중국은 3차 예선 진출의 기쁨을 누렸다.써니가 중국을 벼랑 끝에서 구한 셈이다.
주중국 싱가포르 대사관과 싱가포르 관광청 SNS에도 "싱가포르의 경기력에 감사한다",2024년3월5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제노아 CFC"멋진 골키퍼를 가진 싱가포르가 부럽다"는 중국인의 감사 인사가 넘쳐났다고 글로벌타임스는 전했다.써니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중국인들에게 고맙다"고 화답했다.
2024년3월5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제노아 CFC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24년3월5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제노아 CF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심각한 후유증을 남길 수 있는 신생아 저산소성 허혈성 뇌증의 유일한 치료법은 저체온치료법이다.
2024년3월5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제노아 CFC,생일 당사자에 대한 확실한 공부 덕분에 카페 러브모드의 '생카'는 '들인 돈이 아깝지 않다'는 후기들이 줄잇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