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바이에른 뮌헨 대 sv 베르더 브레멘 라인업
원사업자의 불공정하도급 거래행위 감시[헤럴드경제=양영경 기자] 공정거래위원회는 하도급 업체에 공사 대금 및 지연 이자를 지급하지 않은 수안종합건설에 대해 시정명령을 부과한다고 8일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수안종합건설은 2021년 11월‘부산진구 부전동 근린생활시설 신축공사’중 석공사를 수급사업자에게 위탁하고 공사가 마무리된 이후에도 하도급 대금 약 2504만원과 일부 지연 지급된 대금에 대한 지연이자 484만원을 지급하지 않았다.
공정위는 수안종합건설의 행위가 목적물 수령일로부터 60일 이내,fc 바이에른 뮌헨 대 sv 베르더 브레멘 라인업가능한 짧은 기한으로 정한 지급일까지 하도급 대금을 지급하도록 한 하도급법 위반에 해당한다고 판단해 제재를 결정했다.
공정위는 “앞으로도 원사업자의 불공정하도급 거래행위를 지속 감시하고 법 위반 행위 적발 시 엄중히 제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c 바이에른 뮌헨 대 sv 베르더 브레멘 라인업
:2023년 2월 히트곡 'Cupid'로 K팝 역사상 최단 기간 빌보드 핫100 차트 기록을 경신하며(데뷔 130일만) 깜짝 스타덤에 올랐던 피프티피프티 멤버 4명은 대중의 장밋빛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아닌 충격적인 갈등을 내포하며 결국 멤버 전원이 법률대리인을 통해 "2023년 6월 19일 어트랙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정지가처분 신청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해 현재 재판이 진행 중"이라고 발표하면서 중대한 파장을 일으켰다.
fc 바이에른 뮌헨 대 sv 베르더 브레멘 라인업, 이에 각종 기념품 판매 등 사업가로서 재정 위기를 돌파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