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 베팅 종류
시공사는 디지털 전환을 퉁해 글로벌 콘텐츠 기업 경쟁력 사명과 CI를 변경하고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사명인‘SIGONGSA’는 새로운 비전과 가치,스포츠 베팅 종류도전 정신을 반영했다.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도 넣었다.
새로운 CI는 기존 사명인 시공사의 한글 자음을 활용해‘책으로 사람과 사람,스포츠 베팅 종류시간과 공간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SIGONGSA는 디지털전환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디지털전략본부를 신규 출범하고,스포츠 베팅 종류전문가를 영입했다.
언론인 출신인 김하나 본부장은 리빙 앤 디자인 매거진‘까사리빙’과 럭셔리 시계 매거진‘크로노스’등 SIGONGSA가 수십년간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들을 디지털으로 전환하는 사령탑을 담당한다.
디지털전략본부 산하에 디지털 플랫폼팀을 신설해 AI(인공지능)를 활용해 독자들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을 선보일 계획이다.
조윤성 SIGONGSA 대표는 “SIGONGSA는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독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새로운 사명과 함께 디지털 전환을 앞당겨 독자들에게 한발 더다가갈 수 있는 글로벌 콘텐츠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SIGONGSA는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1993년 출간 이후 100만부 이상 판매된 소설‘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를 특별판으로 재출간했다.
이 특별판은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스포츠 베팅 종류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표지로 꾸몄다.
특별판은 영화 티켓보다 저렴하게 책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정가를 9800원으로 책정했다.SIGONGSA는 본사에‘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를 콘셉트로 삼은 북카페‘매카 인 성수(가칭)’도 열 계획이다.
[인사]
◇본부장 신규 ▲디지털전략본부 김하나 ▲출판사업본부 조용호 ▲경영지원본부 채정훈
◇편집장 신규 및 보임 ▲까사리빙 이미연 ▲크로노스 유현선
◇팀장 신규 및 보임 ▲디지털플랫폼팀 김남이 ▲마케팅팀 이지희 ▲채널전략팀 정재영 ▲콘텐츠1팀 정영주 ▲콘텐츠2팀 문주선 ▲콘텐츠3팀 김화평 ▲디자인전략팀 박준렬 ▲재무기획팀 박홍미 ▲인사정보팀 김소정 ▲업무지원팀 박천홍
스포츠 베팅 종류
:/뉴시스-황 수석은 또 같은 자리에서 5·18민주화운동과 관련해 "배후가 있다고 의심이 생길 순 있다"라는 취지로 말한 것으로 알려졌어.
스포츠 베팅 종류,영상편집: 박정란 그래픽: 홍명화※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