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커라인

이영싫 언럭키 - 알렉산드라 본식

NO.1: 이영싫 언럭키

음주 뺑소니 사고를 낸 뒤 운전자 바꿔치기까지 시도한 연인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남부지검방검찰청 형사5부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과 위험운전치상,이영싫 언럭키범인도피 방조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구속기소 하고,이영싫 언럭키범인도피 혐의로 20대 여성 B 씨를 구속기소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28일 밤 10시 40분쯤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진 후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서울 강서구의 한 도로에 누워있던 50대 남성의 다리를 차량으로 밟고 지나갔지만,이영싫 언럭키구호 조치를 하지 않고 도주했습니다.

이후 이들은 A 씨의 음주 운전 사실을 감추기 위해 현장에서 벗어난 뒤 B 씨가 운전했던 것처럼 행세하며 경찰에 허위 진술을 했습니다.

검찰은 CCTV 영상 분석 등을 통해 A 씨의 음주 운전 사실을 밝혀내고,이영싫 언럭키위험운전치상 혐의를 추가 적용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이영싫 언럭키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이영싫 언럭키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영싫 언럭키

:우주항공청 설치 법안은 작년 4월 국회에 제출되어 올해 1월 본회의에서 통과됐었다.

이영싫 언럭키,그는 “실리콘의 마법은 다시 한번 기하급수적인 컴퓨팅 성능의 진전을 가져올 것”이라며 “이는 인간의 잠재력의 한계를 뛰어넘고 향후 수년간 전 세계 경제를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